디아블로 23시즌 악사 키우기

반응형

 

티스토리 들어와보고 

예전 다발악사 글이 조횟수 높길래

봤떠니 새시즌이 열린거임

새시즌은 못참지

 

 

이번엔

죽으면 끝!

하드코어로

 

 

 

새시즌은 도전균열부터지

도균 깨주고 겜블해주고

요감무기도 만들고

 

 

이번시즌은

뭐 딱히 안봤는데

법사랑 강령 세트좀 만지고

용병 아이템슬롯이 생김

pd2는 벌써 있는데!

무튼 유용하다면 유용하고

별로 쓸데없다면 쓸데없는 추종자뇨속

스킬도

도움이 되게끔 바뀜

데미지 추가라던가

도둑용병은 죽음에 이르는 공격받으면 

살려주는거같은데

도둑은 워낙에 인기가 없다보니

 

 

 

와 꼭 쪼렙할때

도둑신단나오더라

ㅋㅋㅋㅋ

 

 

 

와 잡을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쪼렙땐 별거 없이 하고싶은데로 렙업하면됨

버스타는게 제일 빠름 ㅋㅋ

 

 

 

하드코어라 조심조심

일균돌면서 렙업했는데

시즌여정 깰수 있는건 하나씩 하면서

천천히 진행했음

70렙도 찍기 전에

2장까지 거의 다 깸

 

 

 

음 부정세트를 시즌여정으로 받을수 있으니까

초반에 모이는 죽숨으로는 활을 업그레이드해서

만곡궁을 노려주고 (손쇠뇌도 돌려서 새벽도)

 

 

아 우스캉 똥활이

제작은 무기

겜블은 화살통을 먼저 노려주자

 

 

70레벨 달성!

한 네다섯시간 재밌게 쪼렙키운듯 ㅋㅋ

70렙 되자마자 

히드리그 선물 와버리기

 

 

 

바로 3장 여정도 클리어해줍니당

 

 

엄청 약하게 지내다가

굶주린화살 화살통 먹어서

겨우 사냥다녔음

 

 

시즌여정 현상금 하면서

현인 도안을 먹어서

만들어서 추종자 (용병) 에게

채워주면

죽숨 2배 개꿀

 

 

달인에서 죽숨두개씩 달달하고

현인셋같은거랑 신단손목 그런거 쓰면 유용하다고 들었음

 

 

화살통을 겜블 해줍시다

뭐더라 무튼 다발사격용 화살통 뽑게

 

 

 

활과 손쇠뇌는

아무거나 내키는데로 돌렸음

아무거나 나오기만해라

응 안나옴

 

 

현상금중에

고블린이 포탈도 열어주고

음 제발 보창

 

 

 

엉 젖소방아님 ㅋ

 

 

현상금도 엑트별로 쭉 밀어주면

시즌여정 3장도 클리어

 

 

부정 4셋 완성!

 

 

4셋이면

큰 조건없이 60퍼 뎀감 60퍼 증뎀이라

아무거나 쓰면서 사냥가능

아직 굳이 다발을 쓸 필요도 없고

아무거나 데미지 잘붙은 유니크 먹으면 그쪽 트리로 사냥하면댐

난 굶주린 화살 쏘고다님

허리띠도 먹음 개쎌텐데

 

 

 

와 고대밴지

극초반에 쓸거치고 좋자너

이제 나머지 시즌여정 하고

제작 겜블로 무기랑 화살통 뽑으면

우선 기본 파밍끝! 인데

23시즌 1일차는 여기까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