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24시즌 테스트서버 맛보기

반응형

 

테섭 오픈 두둥

인나셋이 버프좀 받는데서

수도 잘 안해봤는데 키워봄

아 여캐 할껄 빡빡이

 

 

민트 기둥이 떨어집니다

고대와 원시고대 그 사이 정도 드랍률이랬던가

놀랍게도 

계정귀속에 10렙정도부터 나오는거 같음

 

 

 

방금전까지 쓰던 

무려 양손무긴데 보이는 초공만 거의 6배정도 높으다 옵션도 무시무시하게 붙고

고유 옵션이 붙는데

그냥 설명에는 조금 헷깔리게 적혀져 있었는데 템 먹어보니

몇가지 전설 옵션이 랜덤으로

몇가지 패시브 스킬이 랜덤으로

옵션까지 랜덤으로 붙어서

랜덤 3종세트를 내가 좋으하는 맛으로 먹을때까지 하면되는 거임 ㅋㅋㅋㅋ

 

지옥불 목걸이 업그레이드 느낌이라고 보면 되고

디아2 이번에 나올거 기념으로

아이템 모양은 다 디아2 아이템 모양인듯 싶닼ㅋㅋ

크게 위화감 같은건 없는듯 ㅋㅋ

 

 

 

 

 

전설에 비해서도 

무형 템은 엄청난 성능

거기에 전설옵에 공짜 패시브까지 있어서

테섭에서는 쪼렙 키울때

무형 무기 먹으면 바로 난이도 올려서 혼자 무쌍 가능했음 ㅋㅋ

 

 

ㅋㅋ 쉐도우 킬러가 

죽음의 그림자가 되어 돌아옴 

옵이 7~8개가 붙어버리는데

음 뭐랄까

좀 디아2 레어템 느낌이 나는듯

넓은 랜덤옵션폭 ㅋㅋㅋ

 

 

무형템을 갈아봤더니

대균열석이 나오더라

 

 

 

더 갈아봤더니

대균석 죽숨 잊영이 꽤 많이 나온당

원시고대 같은거 가는거에 비해 많이 주는듯

 

 

 

뭐 본섭에 나오면

레벨링중에 먹을수나 있을까 싶긴 하지만 ㅋㅋㅋ

초반에 몇개 먹고 시작하면

대균열석이나 죽숨도 여유있을지도?

 

 

인나 수도는 예전에 유행일때 해보고 안했는데

근접 소환사 느낌? ㅋㅋ

평소엔 벗이 두마리쯤 같이 다니다가

전투 들어가면 

순간적으로 벗이 10마리까지 늘어나고

옹오름으로 빨아서 딜하는 

그런느낌 인거같은데

 

해탈이 좀 불편한듯

지맘대로 순간이동하고

내가 눌렀겠지만

 

 

 

전설 옵션 같은경우는

직업 관련 옵션도 있지만 다른 광분 같은거라던가

킬 쿨감 같은거나 인검 같은것도 있었고 그랬는데

전설 옵션도 쓰는거만 쓰다보니

보자마자 쓰레기같은 템들이 더 많았음

수도는 칠면쪽 스킬이면 다 쓸데 없는 고론느낌

 

 

 

다른 직업 무형템도 나오는 느낌이고

....어?

스샷 초반에는 무형 손목검 뭐 그런식이였는데

어느샌가

에인션트 에테리얼이 되어있음 ㅋㅋㅋ

 

직업별로 3가지 정도였는데

바바는 무기별로 고유 옵션도 좀 다른거 같았는데 수도는 뭐 

오륜지 저따구로 써져서

그냥 대충 썼음

본섭에 제대로 나오면 알겠찡

 

 

 

무형 무기 쓰다가

그냥 인나 + 크림슨으로 돌면 얼마나 차이날까 하고 

셋팅 대충 하고 돌아봤는데

캐릭창에 보이는 공격력은 

200만 정도 차이나는데

90층 돌아봤는데 사냥 속도는 별로 차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대봉 쌍수 공속 차이만 좀 답답하고

딜은 별로 차이를 못느낌 ㅋㅋㅋㅋㅋ

 

 

그리고 악세 같은거 제련좀 해봤는데 (본섭할때는 제련 거의 못함 현상금을 안돌아서)

제련으로 원시고대 나오는거 처음 알았음

 

 

 

 

인나를 찼는데도 몸도 약하고 딜도 약해서 

화합도 썻는데 오 좋은 원시고대로 뽑음 제련 개꿀

 

 

 

그러고 한참 제련하다가 껐는데

수도가 약해서 그런가

재미가 읍드라

 

테섭 할때마다 느끼는건데

테섭 드랍률+ 가 있어서 그런가 

쪼렙 키울때가 재밌음 ㅋㅋ

본섭도

레벨 낮을때 드랍률 버프 씨게 주고

레벨 오르면서 차츰 드랍률 원래대로 돌아오는식으로

하면 버스타령 안하고

재밌게 쪼렙들 키우지 않을까 생각해봄

아 물론 테섭에서도 다들 버스 타려고 하긴함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