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트2 앵벌코스 PD2 TC85

반응형

 

....스토니 툼

사실 디아 하면서 여기 거의 들어가본적이 없음 ㅋㅋㅋㅋ

엑트2 앞마당 로키황무지에 있는 던전인데 퀘랑도 상관없어서 잘 안가게 됨

(큐브 구하러 헷깔려서 드가는경우는 있을듯)

 

 

 

번개풍뎅이들이 잔뜩 살고있고요

 

 

 

번개 해골도 살고욤

 

 

 

두판 돌아봤는데 얘가 여기 유니크몹인듯

 

 

1,2층 맵이 

굉장히 단순하고 몹도 적음

굉장히 짧은 앵벌 코스를 짜고 싶다면 ..... 효율이 날까 ㅋㅋㅋ 싶긴함

바닐라에는 TC78+ 던전인데

PD2에서는 TC85 던전으로 바뀌긴 했는데

던전 자체가 효율이 안좋다랄까...?

 

 

하 여길 앵벌하러 오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

마고트레어

2층부터 TC 85렙이라고 표시되어있긴한데

디아 던전중에 손꼽히는 극혐던전일텐데

 

 

 

1층은 모르겠고 2층부터 TC 85라고 함

 

 

포이즌이뮨 

벌레가 살구염

 

 

라이트닝 이뮨

전기풍뎅이

 

 

스테미너 빨아먹는

물리 이뮨 날파리까지

 

 

유니크몹인 왕벌레도 살지요

맵 구조상

텔레포트가 없으면 효율이 안날꺼 같고

파이어나 콜드 속성 가진 캐릭으로 돌면되겠당

소서나 엘리드루?

 

 

 

TC 85렙 다음 던전은 에인션트 터널

고대 하수도 여긴 전에도 돌아봤는데

에....

 

 

번개해골

 

매직 이뮨 좀비가 살아서

라이트닝 매직 캐릭터 아니고선 쉽게 돌텐데

사실 고대하수도는 길찾기가 던전 도는것보다 오래걸릴수 있음ㅋㅋㅋㅋ

 

 

그 다음으로 취향좀 탈수있는 아케인생츄어리

역시나 텔레포트가 없다면 좀 가기 꺼려질수있는 맵구조 

맘 편하게 네군데 다 돈다고 생각하면 편함!

TC 79 에 소환술사는 TC 80 으로

소환술사 잡아서 키도 얻을겸 도는게 좋음

 

 

콜드 이뮨을 가진 

키큰애

 

 

 

파이어 이뮨 염소맨

 

 

물리 이뮨 고스트

어 스펙터네

 

 

그리고 스펙 낮을때 완전 아픈 

번개 타워 ㅋㅋㅋㅋㅋ 라레가 낮을때 

라이트닝 한방에 죽을수도 있으다 ㅋㅋㅋㅋ

 

 

타격감 좋은 몹들을 잡고 아케인생츄어리 유니크몹 소환술사까지 잡으면

뒤에 떠있는 홀로그램같은 문양이 6개가 떠있는데 

탈라샤 무덤은 7개 임! 하나가 빔 그걸 (퀘깨고나선 퀘창으로 못봄!) 대충 맞추면 댐

지금 스샷엔 세모 문양이없으니 

세모가 그려진 무덤에 듀리엘이 있으다 

잡은김에 잡아주자 소서라 금방 찾음

 

 

듀리엘은 바닐라 기준 TC 88렙으로

메피보다 1렙 높은데

거지로 더 유명하다

가는길이 험한것도 -1

 

 

띠용 2유니크 1세트라니

듀리엘 완전 꿀 아니냐 ㅋㅋ

 

 

 

그림헬름 용병 바로 줘버리고

 

 

엑트2 앵벌 코스 요약!

 

아케인 생츄어리 TC 79

증오 열쇠 먹을겸 가기 좋음

고스트가 꽤 살아서 룬득을 노려보기 좋음

콜 파 물리 이뮨

라이트닝 계열 좋은맵

 

스토니 툼 TC 85

라이트닝 콜드 포이즌 이뮨

파이어, 물리 캐릭으로 돌자

짧음

뛰어서 찾는다면 찾는시간 = 던전 도는시간

 

마고트레어 2~3층 TC 85

물리 라이트닝 포이즌 이뮨

파이어 콜드 캐릭

프로즌오브 소서 말고는 돌 맛도 안날듯

 

고대하수도 TC85

라이트닝 매직 이뮨

물리 파이어 콜드 포이즌 캐릭

역시나 엑트2 특성상

길찾기가

 

 

엑트2는 길찾기가 반이라

소서가 아니면 효율이 안날수도 있지만!

가는 길마저도 앵벌이라구~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 PD2 하코소서 노말클리어  (0) 2021.07.02
하드코어 마렵당 #1 하코소서 육성 pd2  (0) 2021.07.01
엑트1 앵벌명소 피트,머설리움,포가튼타워  (0) 2021.05.10
pd2 탈라샤 체라소서  (0) 2021.04.17
앵벌근황  (0) 2021.04.1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