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벌근황

반응형

 

아케인맵은

템 이름이 잘 안보이는구낭

 

 

글라디에이터 베인

초반에나 용병주면 좋겠다 싶었는데

렙제도 높네 ㅋㅋㅋ

 

 

 

은근 좋아보이는 쟁갑

소울드레인

듀얼흡혈에

피지컬레지깎

몬스터 디펜감소도 있는거같고

하지만 장착하고있으면 그냥 피가 줄줄샘 ㅋㅋ

 

 

 

적당한 가격에 드루 횃불 팔길래

자룬으로 사보려 했으나

다른룬달라길래

수르로 PD2서버에서 

횃불 처음으로 만져봄

 

 

 

처음 먹어보는 하이로펀트 트로피?

처음먹어보는데

호우먼같았음

 

 

호우!먼 뒤엔 뭐라써졌지

무튼 무난한 네크 액막인데

기간제라니 ㅋㅋ

예전엔 몰랐는데 지금 보니 옵션이 참 조쿠낭

 

 

크~~~~~~~~~~~ 이걸 못먹어서

요상한 허리띠만 차고다녔었는데

스파이더웹 새쉬가 나와버림

 

 

거미줄허리띠

아카크니드메쉬 인가

아카크니드가 거미 이름인가보당

옵션도 적당적당하게 잘떠줘서 

허리띠도 이제 먹었으니

음 다음은 무공같은거 만들면

기본세팅이 끝날듯!

 

 

아마 스웹먹은 같은방 같은데

워부츠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고어라이더

변동옵이 빵상뿐이라

더 좋은 아이템인듯

 

 

 

잠깐 고민했는데

커럽 못참지

에너지5 ㅋㅋㅋㅋㅋㅋㅋ

레어로 안변해주어서 고맙고

 

 

 

왜 배추가 강조되게 올려두고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스웹 차면서

볼케이도 맥뎀이 5000이 되었슴

무공을 끼면 확 쎄지려나

 

 

고무장갑

이건 생각보다 잘나오는데

나오는거에 비해서 인기가 좋은템인듯

 

 

 

배추요

스샷은 작아서 그런가 이름이 잘 안보이네 

 

 

새배추는 40매찬이 붙어있음

배추 차고 있는데 배추가 또 나왔다?

커럽 못참지

 

 

 

며용~!

40배추가 58배추가 되버렸구염 ㅋㅋㅋㅋ

요상한거 붙는거보단

차라리낫네 ㅋㅋㅋ

 

 

네크 소환참도 먹고 피좀 더 붙지

아 소환네크 마렵당 ㅋㅋㅋㅋ

소환참 3~4장 더 먹으면 키워야지

 

 

더숰 슈라우드

동복이던가

 

 

3속성 증뎀이 붙은 옷인데

스킬만 붙어주면 

피닉씬으로 쓰면 꽤 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미뜨릴코일

 

 

힛리 바이탈 뎀감으로

적당히 근딜이 쓰기좋은 밸트

 

 

레이븐 2호기

옵션이 꽤나 잘 붙어나와주었당

 

 

 

라이트플래티드부츄

고블린토?

 

 

좀 어둡다 했네 ㅋㅋㅋㅋㅋ

맵이 좀 밖고 눈아퍼서

감도좀 낮춤 ㅋㅋㅋ

 

고블린토우도 은근 자주 나오는뎅

마땅히 쓸캐릭이 없으당

 

 

 

 

또무장갑

 

 

또스릴코일

 

 

그리고 세트링중에 최고라는! (엔젤릭 케산 ㅋㅋㅋㅋ)

불카토스 세트링

크 이거 도시괴담처럼 나올 확률이 있기만 한 아이템인줄 알았는데

이걸 먹어보네

증뎀에 100어래 라레 뎀감쪼금인데

곡딜 캐릭이 쓰는듯 싶으당 (활마존같은거?)

 

그리고 또 스샷찍는다고 프로그램 안키고 찍어서 스샷좀 못남긴거 많은데

아마존 테스트 한다고 흰맵 돌다가 수르하나 먹고

본캐였던 부캐 드루 늑드루로 전환 시키면서 앤야퀘하면서 수르하나 먹어서

2수르 =1 베르 

보유 수르가 4수르라 2베르가 되버림 아 이건 지금 찍어도 되는구나

 

2베르가 모이면 무공 사실상 완성직전임 ㅋㅋ

그래서 무공 재료 먹을겸 늑드루 레벨 올릴겸

카생돌면서 에테 그폴이나 자쓰 같은거 

찾으러 다니는데 하나 먹은거 실패하고 

ㅋㅋㅋ

슈페 같은거 아닌거라도 그냥 직작해서 쓸 생각

무공을 만져볼수 있겠군 두근두근 불사조때도 

한층 강해진느낌이였는데 무공은 어떨까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트1 앵벌명소 피트,머설리움,포가튼타워  (0) 2021.05.10
pd2 탈라샤 체라소서  (0) 2021.04.17
PD2 하이룬 불사조 윈드포스 투스로우  (0) 2021.04.08
pd2 맵핑 앵벌  (0) 2021.03.31
득템득템  (0) 2021.03.2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