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반자사 초급#1 요수목 / 바다거북이

반응형
 
 

인더 초급 반자사 

요수목 인더 하우스

 

 
 

 

전투력 252 에

체력 28을 가진 왕초급 몬스터 요수목

 

 

와 계산기 개편하네 몹 위치도 보여주고 ㅋㅋㅋㅋㅋ

저렇게 나옴

내가 잡은 요수목은

영혼의숲에 있는 (한양 옆 각성하는 곳)

5개체가 리젠되고 젠 범위가 별로 안넓어서 자주 붙어줌

 

 

처음엔 저런걸 사는사람이 있나했는데

정말 간간히 팔리긴 하더라

 

 

정확히는 모르겠고

대충 한시간 정도 잡음

참나무판 158개 소나무판 103개

 

킹갓초보 반자사 ㅇㅈ?

시간당 1억으로 추정 (물론 파는데 무진장 오래걸리고 다른 파는사람이 있으면 확 내려감)

 

 

파는사람도 별로 없고 보통 나무판을 모으는사람이 없어서

독점 판매 가능잼 한두명 경쟁붙으면 나락까지도 떨어질수 있음 ㅋㅋ

 

 

생각보다 비싼 가격인데도 가끔씩 팔리곤 하니

꾸준히 모아두고 팔면 괜찮을지도 모르겠다 

육의전용 부캐로 2일마다 올리는식으로 ㅋㅋㅋ 계속 팔아야 

반자사를 막 시작했거나 오랫동안 팔 자신이 있으면 해보자

서버마다 가격차이 심할수있음! (5만원씩으로만 팔아도 천만! 거뜬)

 

 

 

 

 

바다거북이

 

 

예전에 청룡섭 초반에 

거북이 잡아서 꽤 돈을 벌었슴미당

 

 

 

주 수입원은 

단단한껍질 낡은환궁 하급정수 쯤 되겠네영

 

청룡섭기준으로

단껍 35만씩 = 1750만

낡환 상점가 8만 ( 직접 쓸거아니면 그냥 파는게 좋음 고환 가치가 너무 낮아서 고환 필요하면 낡환 팔고 사는걸 추천)

십전대보탕은 여기서 모은거 아직도 쓰고있음 ㅋㅋㅋㅋㅋ

 

 

마법의불화살이 아닌 기궁으로도 '가능' 은 한데

굉장히 느려서 거북이가 쓰는 스킬도 볼수있음 

55렙 기궁을 쓰는걸 추천한당!

 

마불기궁 반자사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거북이 잡아서

두번째 반자사 계정 고급환궁을 거북이로 만들었다는!

 

5월 21일 기준 서버별 단껍 육의전 가격

백호 25만 / 주작 21만 / 현무 30만 / 청룡 35만 / 봉황 25만 / 해태 40만 / 세종 19만 / 단군 18만 / 화랑 50만

(너무 적은 매물 서버는 비표기, 몇백개 단위로 최저가인 매물 가격임)

 

퀘템으로 한두개씩 팔리는것도 아니고 몇십개 몇백개씩 팔리는 템이라 생각보다 목돈으로

들어와서 기준좋음

 

 

단점은 

생각보다 잘 안붙어줌 / 판매 시간 정도 되겠음

 

 

오랜만에 단껍 팔리길래 스샷 첨부

달달하고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