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여러사냥터 한탐체크 상재

반응형

 

오랜만에 (송어인말고 다른 사냥하고싶어서)

사냥터 한탐 체크 시간이 돌아왔씁니다~
타이머도 뙇~ 켜놓고

이론적으로 굉장히 높은 돈벌이가 되는 (악성재고가 되는)

사인존입니당

작년에만 해도 오토같은 캐릭터가 몇몇 돌아다녔었는데

지금은 아무도 없슴

 

 

 

몹이 너무 붙어서 곤란한 지경

 

 

한탐사냥 끝~~~~

 

 

올상재시 1500

헐 개구림 ㅋㅋ

 

 

 

구지모 문양을 육의전으로 넘긴다면?

한탐 수익 7700 ㅋㅋㅋㅋㅋㅋㅋㅋ

봉인된서판조각도 시간 잘 맞게 팔면 100~200에도 팔수있음

저거까지 100으로 계산하면 

1억이 넘는 미친 돈벌이사냥터임

물론 안팔리는 악성재고라....

(순수 상재는 1500이라는거 기억하시고)

 

 

두번째로 잡아본 몬스터는

유튜브에서 꽤 쏠쏠하다고 나와서 잡으러 가본

조련된 마수

이런 몹이 있는줄도 몰랐음

 

 

음 이것저것 나오는데

육의전 의존도가 높은 템들이라

 

무려 4600이라는 계산이 나옴

어 생정 상재가네 4800임

근데 마수의 눈이 3천이라

마수의눈 가격이 내려간다거나 

안팔리면 

거의 돈 못버는 수듄 ㅋㅋ

(아 맞다 길가다 마눈 3개 팔아서 25개 나옴 5천임 ㅋㅋ)

 

 

 

세번째 한탐 체크는

몽마입니다

몽마는 처음잡아보는데 

입장퀘가 뭐 사야될재료가 많아서 안사서 안감

근데 길가다가 

마눈 사신분이 

소환해줘서 

간김에 한탐체크도 해봄

 

 

한탐째 스샷이 없네? 

무튼 한탐 사냥 상재+육의전가가

심정 없이 2천나옴

오기로 심정나올때까지 할랬는데 15분만에 나와서

봐줬다

1시간15분 5천

 

 

 

오잉 안찍어둔줄 알았는데

또 찍어뒀네 1시간 15분 분량 

심정 3천 빼면 2천인데 나머지가 다 상재가라서

생각보다는 괜찮은느낌임 (시간당 심정이 하나 떠준다면)

한탐에 두개 뜨면 

대박 사냥터가 되는데

한두시간 사냥할꺼면 별로

5시간 넘게 쭉~~ 사냥할땐 몽마도 괜찮을지도?

(5시간에 한두개 나오면 절망 ㅋㅋ)

 

 

 

네번째 체크몹은

아크샤 입니다

사실 한분이 자기 퀘하면서 계속 소환해줌

이동 개꿀

 

 

 

주 수입원은

마력이담긴 영혼체 이며

5갠가 들어가는 퀘템

순수 상재는 쌉구데기 그자체 (= 악성재고라는말)

 

 

 

순수 상재가 160 ㅋㅋㅋㅋ

육의전가격 4140만 ㅋㅋㅋㅋ

오래보고 천천히 팔생각으로 잡는건 괜찮을듯 ( 매물도 생각보다 별로 없음 )

 

단점은 몹에 공중 박쥐가 나와서

귀찮음

 

 

 

마지막은

어린수인 체크하러 옴

이번엔 경험치도 볼려고 찍음

어린수인을 안찍었꾼

123.5억

 

 

126.7억 시간에 3.2억 송어인이랑 비슷한느낌

예전에 여기 왔을땐 클릭하기 엄청 힘들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별로 없으다

그리고 나오는템도 별로 없으다

무게 차서 집에갈일은 없을듯 (돈도 안될듯ㅋ)

 

 

 

정기의구슬조각이 안나와서 그런가 한두개만 나와줬으면 2400~2800일텐데

무튼 이정도면 그냥 송어인 잡는게? ㅋㅋㅋㅋ

 

다섯군데 발 가는데로 가봤는데

다 돌아보고 느낀점은 

 

아 송어인 잡았으면 2억 벌었는데

 

입니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