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섭 거상일기 : 퀘스트 밀기 , 한탐 상재 두이 사인 마수 시녀장

반응형

 

요몇일 렙업하러 다니고 돈벌러 다니느라

퀘같은건 신경도 안썼는데

슬슬 귀서 한번 먹어야겠다싶어서

주간퀘도 해두고 보상 좋은 퀘들 하러 다님!

염라존은

진짜 쾌적해졌더라

깨끗해서 사냥할만 할듯

 

염라 사냥 극혐 ㅋㅋㅋ 알캐미는 해본적 없지만 그냥 싫음

 

 

작년에 대귀 먹고나서 거의 퀘 안해둬서

초상비 같은거 받으러 여기저기 다님

 

 

...

인도 퀘 진행중에 막힘

경매장에 매물도 없고

공중도 못잡아서 

아씨 증장할껄 ㅋㅋㅋ

 

 

 

무굴제국은화가 필요한

타지마할쪽이던가

무영풍 체험판 달달고

 

 

ㅋㅋㅋㅋ 타지마할쪽 출입증도 없었음 ㅋㅋㅋ

 

 

다다익선도 얻고요

사실 이렇게 퀘깨서 보상만 가격 계산해도

귀서값 나오겠숴

 

 

열쇠를 모아서

변줌도 받고요

 

 

 

은장 차크람이란걸 구해야 하는데

놀랍게도

그냥 상점에서 팜

 개꿀 퀘스트고

 

 

 

죽음 서판이 필요한데

꽤 비쌉니당

보스가 공중이였던걸로

 

 

 

천만원짜리 퀘템을 사다가 완료하면

70만원짜리 5개를 줍니다

ㅠㅠ

 

 

퀘하고 남은 퀘템들

가격대도 안높은 퀘템이라 

잉 인벤차지하는 쓰레기

 

 

 

타지마할 쪽 퀘를 마치면 (서판 주는걸로 거의 끝임)

대흑천 가락지를 한짝 받을수 있음

사실상 죽음 서판으로 사는거나 마찬가지

 

 

 

태양사원쪽 퀘도 해줍니당

신발들만 잔뜩 받겠네

 

 

아 하이에나 잡아본기억이 없는걸보니

자타유가 공중몹인듯 ㅋㅋㅋ

 

 

와 엄청 멋있는몹이였네

혹시 어떻게

비벼서 몹잡나 하고 

전투 해봤는데 응 못잡음 ㅋㅋ

 

 

데바의사원 퀘도 하러옴

 

 

상층 지하퀘가 따로 있는데

상층은 요 검은근두운 타는 칼리가 공중이라 또 진행 못함

 

 

 

지하쪽은 할만했는데

경험치도 괜찮고

돈만 안되는 사냥턴가봄

 

뒤쪽에 훔바바 였나 그게 또 공중이라

때려치고 이동

 

 

버려진해안사원쪽 퀘스트 진행

극혐 재료템 개안나오는 느낌 ㅋㅋㅋㅋ

 

 

나라심하 잡으면서

흰갈기 구하는동안

다음퀘 재료는 진작에 다 모여서

오기로 잡음

 

 

 

라마는 잡기도 전에

도끼날이 모여있음

 

 

 

미친 다 공중몹에서 막힘

게다가 다음 퀘가 반고상자 주는데

그것도 공중몹임 공중겜이네 완전

 

 

 

 

개인적으로 별로 안가본 사냥터 얼음성 퀘도 하러 갔는데

두번째 퀘부터

공중이더라 얼음비충인가

공중똥망겜

 

 

국적별 퀘도 있길래 

한번도 안해봤는데 해봄

선조석 10개에

뒤쪽에 총이랑 부적인가 있길래

뒤에꺼 먼저 구하러감

 

 

총 먼저 구해놨었음

스샷은 뭐 서순대로지만 

총먼저 구하고

 

 

맹호부 조각도 미리 구해놓고 선조석 구함 정 안나오면 사야지 하고 

나중에 다시 대만와서 지도조각 모을일이 있겠지 뭐

 

 

-----------------------------------------------------------------------한탐 상재

 

 

\

 

놀랍게도 스샷이 계산한거만 있음 ㅋㅋㅋㅋ

사인 꿀 맛만 봤는데 점점 경쟁자 생겨서 맛없어지는중

 

 

조련된 마수가 은근히 꿀인듯

눈 가죽을 100씩에만 팔수 있어도

2700이라서!

 

 

?? 6천이요? 

개꿀사냥이고

 

 

오늘은 안해본 사냥터 가보고 싶어서

두이 한탐을 재러 옴

 

호선으로 딜하기엔 쎈편인지 

금방 안죽어서 재미는없었고

드랍템도 갯수가 적어서 노잼~

레어도 싸구려라 노잼~

 

 

처음보는 요상한 거불템만 나오길레 뭔가 했더니 2차 전직퀘템이였음 ㅋㅋ

무튼 나온건 저정돈데

30~40분동안 노잼이였는데 심정나오고 좀 재밌을지도?

 

 

 

검은 수정이 메인 이고 

심정은 메인같은 보너스고

나머지는 다 ~~~~ 싸구려라

심정이랑 검은수정 캐러 간다고 밖에..

그리고 어디에 넣어뒀는지 모르겠는데 

잘 팔리는지도 모르겠고...

뭐 대신에 서버마다  매물이 많지는 않아서

경쟁력은 있을듯!

 

-------------------------------------시녀장 4탐 -

 

시계 켜놓고

시녀장잡음

중간에 까먹고 유튜브 볼거 찾기도 했는데 얼마 안되니 ㅋㅋㅋㅋ

아무튼 4탐임

 

 

1.4억 한탐에 약 3천5백 쯤씩 나온듯

요새 시녀장 잡으면서 느낀건

작년에 비해서 영 돈이 안되는 느낌 

작년에 할땐 5천+ 도 나오기도 하고 그랬는데

 뭐랄까 ..... 느낌탓인가

 

 

그리고 갑자기 돈쓰고 싶은 마음에

주머니 확장증서도 사봄

 

 

얼마였더라 2.5억인가 

거의 귀서 가격인데 

궁금해서 사봄 

 

 

와 주머니 5칸

한칸에 5천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주머니만 다 까는데 10억인건가 ㅋㅋㅋㅋㅋ

미친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