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용 갑자기 뇌룡보주 이벤트?

반응형

 

어라? 어디서 본듯한 

이벤트네

작년에 청룡보주였나?  수룡보주였나 

이벤트 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스텟별로 다 나올생각이였구나 구슬 구멍이 많더라니

 

 

 

작년에는 화룡을 잡았던거 같은데 (부캐들도 다 해줬었음)

이번엔 사악한 구렁이를 잡으러 왔음

저번에도 퀘에 설명이 안써져서 찾아봤었지만

 

룡 붙은 몹들이나

비호 구렁이 그런애들 잡으면 

여의주조각인가 나옴

 

 

 

 

사악한구렁이는

피통 7만대에

전지 찌지직~을 쓰는 

 

 

와 

뇌룡보주

 

 

 

와 트리플보주

퀘는 보주가 6개 필요하니까

3개만 구하고 가면 다시와야댐

꼭 6개를 구해놓고 가자 ㅋㅋㅋ

 

이게 색깔놀이다

스텟만 다르고 퀘마저도 똑같은

날림 이벤트 ㅋㅋㅋ

 

 

한번에 100만원씩 드는 

강화

 

 

보주를 얻는 퀘를 마치면

간단한 퀘로 강화재료를 줌

대나무..?

마침 대나무 잔뜩 모아논 캐릭이 있어서

지금이 기회다 경매장에 올림 ㅋㅋ

 

 

 

대체 왜 

어디서 대나무를 700개나 주워논걸까

기억도 안나는데

창고에 박혀있었음 ㅋㅋㅋ

23만원에 경매장에 올렸는데

잠깐동안 100개가 넘게 팔림 개꿀이고 ㅋㅋ

이런건 타이밍이지 ㅋㅋ

 

 

 

두번째는 실패했음!

근데 마침 귀서 먹으려고도 했어서

귀서 먹고 또 두번의 기회가 생겨서

+3까지 만들수 있었음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