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돌아온 거상 / 애기다문 오문 사냥

반응형

 

다문 만들고

충격적인 약한 딜에 거자타임을 겪고 접었다가

이제 할게 없어서 다시 복귀

송어인 잠깐 맛좀 보고 감좀 익히호 오문을 잡으러 가봄

 

처음엔 도핑도 없이 하다가 

1일 도핑 먹고 한 세시간인가 사냥하고 

예전에 키우던 수도승이도 200찍어줌

아마

내가 쓰려고 키우던거 같음

 

 

거북차에 뇌전차에 지진차까지 있는걸 보면

뭔가 만들려고 했던거 같음 ㅋ

아무튼 사천왕 만드는데 

영혼까지 끌었던 기억이 있어서

남은게 없어서 거의 다시 처음부터 하는 느낌임

사냥 해보고 느낀점은

아 힘쎈 지국할껄 ㅋㅋㅋ

미친 수포 개무거움

 

 

 

아씨 백호섭 기준이네 

청룡서버기준은 각조가 훨씬 비싸서 9천쯤이였는데

도발부 없이 사냥해서 이정도면 

도발부 먹으면 1.2~1.5까지도 나올거같음

시간당 4~5천 정도?

 

 

수도승뇨속

태갑을 한번을 못먹어보네!

 

올만에 와서 아직 감이 안잡히지만

돈모으면서 다문 렙업하면서

아마도 초선이랑 노부츠나 하위장수를 키웠던거 같은데 ㅋㅋㅋ

장수 하나 만드는데 30억씩인데 언제모으냐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