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R : 시즌1은 못참지

반응형

 

 

어느덧 시간이 흐르고 흘러서

디아2R에 래더 

새시즌이 나와부럿슴

 

 

공방을 잠깐 봤더니

방제목에 한글이 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

ㅈㄴ 어색함

 

 

 

이번엔

천천히

똥캐 하코나 해볼생각

똥캐활마존 못참지

 

 

천천히 템주으면서 레벨올려서

진행할려했지만

생각과는 다르게

 

몸이 자꾸 앞으로 나간다

 

 

 

매직에로우로

노말에서 

마나랑 화살 신경 많이 안쓰면서

천천히 진행할 생각

 

 

 

3옵 레어링

너무 귀엽고 ㅋㅋ

 

 

15레벨인가에

안다리엘 잡으러 옴

 

 

 

그 뒤로

세번인가 두번 더 잡음 

쓸만한 템좀 가지고 하려고

옵션이 그나마 좋으려고 하는게 붙었지만

3렙 반지라 뭐 ㅋㅋㅋㅋㅋㅋ

 

 

엑트2 가서

에임오라 준영이도 데려오자

 

 

 

엑트2 에서야

처음으로 유니크 먹음

 

아 똥템ㅋ

 

 

퀘스트 밀면서

듀리엘도 잡으러가고

 

 

 

마을을 몇번 다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말 수문장 듀리엘

 

 

 

중간에 서버가 

맛탱이가서

아메리카에서 진행해서 

더 키우는게 느렸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