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6시즌

반응형

 

어제 90렙을 찍으려고 열심히

맵핑을 했음

전혀 기대 없이

세트링을 깟는데

불카토스링이 나옴

오 세트링중에 제일 좋은거

 

 

 

틈틈히

바알도 한번씩 잡아줬는데

4유니크를 줄때가 있다니 이뇨속

쓸만한건 없지만

기부니는 좋았다

 

 

 

ㅋ ㅑ

조단펀치

 

 

 

뱀파장도 먹고

 

 

타이탄도 먹음

열심히 경험치 먹어서

 

 

 

1페이지에

잠깐 안착

어휴 저 94+ 쪽은

엄두가 안나는데

전시즌에 소코에서 키운것도

93렙인데 ㅋㅋㅋㅋㅋㅋ

 

 

 

킹무튼 

90렙 찍고

마무리 했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