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매직애로우 아마존

반응형

 

바바가 죽고

새로 할 캐릭은 

킹마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애기때부터 세트를 먹어버리기

아틱세트도 모아서

나중에 캐릭 키울때 써봐야징

 

 

 

매직애로우가

스킬레벨을 찍으면 

최대 5발까지 늘어나서

애기 멀티샷처럼 쓸수있어서

은근 사냥할만함

스킬렙 + 공속만 적당히 맞춰주면

쓸만할거같아서 키워봄

 

 

 

pd2에는 레어 화사통이 나와서 부족한 옵션을 챙길수 있음

초반에는

마나 이치킬 같은거 붙은거 써주면 달달함

 

 

 

엑트1에서

매직 애로우가 3발까지 늘어남

데미지 오르는 참같은거 짜잘한거 써주면

딜이 즉당히 올라서 쓰기 좋음

 

 

 

와 사루 방패

 

 

 

무슨 쪼렙으로 엑1에서 세트를 4개나 먹넼ㅋ

 

 

 

다른거 안건드리고 

매직애로우만 먼저 찍어주고

시너지를 찍던지 다른 유틸스킬을 찍어주장

 

 

 

사루 벨트 먹을려고

겜블을 엄청 했었는데

그냥 드랍으로 나옴 ㅋㅋ

 

 

 

21렙에는 제퍼를 만들어주자

(그전에는 보석박은 3솟 활을 썻음)

이속 공속 라뎀이 붙어서

생각보다 쓸만함

다른 활로 몇번 바꿨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별로 안남

 

 

 

공속도 빨라지고 다섯발씩 나가니까

은근 할만함

 

 

 

 

초반에는 마나 이치킬을 많이 챙기고

중반에는 마나나 에너지 붙은걸 챙겨서 하는 편임

엑3 기드빈 퀘를 하면 나오는 커럽링이 잘 나와주길 바래보자

 

 

 

25렙을 찍고

만든 엣지

쏜즈 오라가 붙은 

적당히 뭔가 많이 붙어있는 활

제퍼랑 생각보다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더라

 

 

 

노말 바알 클리어

생각보다 딜이 잘나오는거 같당

 

 

 

36렙에 활을 바꿔봄

커럽이 3솟이 떠서

3샤에를 박고 써볼까 했는데

 

 

미쳤음 블리자드가 

엄청나게 발동되서

화면이 안보일정도임ㅋㅋㅋㅋㅋ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2 매애마 - 코브라씬  (0) 2023.03.24
pd2 매직애로우마 육성2  (0) 2023.03.23
바바가 마려워서 쓰밥  (0) 2023.03.16
pd2 6시즌  (0) 2022.11.29
pd2 : 6시즌 : 하드코어 : 발키리마 : 득템  (2) 2022.11.28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