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코프 : 스캐브잡는 게임

반응형

 

우선 아무튼 킹캐브 탈출

29레이드 18탈출 달달하고

 

 

 

본캐는 22레이드 13생존

170만 탈출 마싯고

낚시가방 들고 다닐때네

 

 

 

 

스캐브 마싯고

 

 

 

낚시가방에

리그를 두개 넣어서

곡한의 이득을 봐줍니다

mp7 쓸때면 총도 남은거 없을땐데

리그두개에 리그갑빠도 인레이드로 먹고

딱히 눈에 띄는 템은 없네

 

 

 

날이 밝아오는 붉은하늘이 예뻐서

찍어봄

 

 

 

축축한 느낌마저 드는

재제소 도입부

 

 

 

는 재제소에서 문샤인 또 먹어주기

마싯고

 

 

 

 

스태시가치 2천만 돌파하면서 일요일 마무리 한듯

 

 

 

mk16 하나 주워서 

등대 탈출

총 다 어디갓냐구

 

 

 

볼트액션 소총으로

40m 스캐브 5킬 클리어 해부럿고

 

 

 

모신 킬보소

제일 가까운게 47m

머리랑 다리 맞추는 퀘일텐데

4헤드 뭐냐고

 

 

 

레드 플레어가 나온김에

탈출하는길에 쏴봄

보이나여

 

 

 

이건 보이겟지

 

 

두근두근 에어드랍

 

 

 

 

똥겜

저 똥가방 3개가 말이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엔 2천5백만 마무리

 

 

 

킹복절엔

퀘같은거 신경 안쓰고

걍 주워온 총들고 스캐브 사냥감

근데 

2인큐 2파티를 만나서 휴 죽을뻔 했는데

3명이나 잡아버렷자너

그리고 숨어서 스캐브도 잡고

 

 

 

문샤인을 또 먹고

저 비디오 테이프 같은거 좀 비싸고

나머진 짤짤이네

 

 

 

쉐리 스팔라?

필그림 이번 시즌에 처음 먹은듯

총도 달달구리하게 줍고

166만

 

 

 

스태시가 너무 작아서

인식표랑 류탄들 다 판매해버리기로

15렙 이하 인식표는

가격도 싸서 주을필요도 없을듯

기념품 처럼 줍긴 했는데

 

 

 

캬 7킬 달달하고

근데 레벨이 이제 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디게 안오르는듯

 

 

 

하 글쓰는 동안

등대스캐브 돌려놨는데

21분동안

안잡히는거 실화냐고 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