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크랭글 리그 : 2023,11월 4일~

반응형

 

 

패시브 노드가 무작위로 뒤섞인 

 

이벤트리그가 열렸습니당

 

이벤트리그 못참지

 

 

 

 

 

 

갯벌에서부터

 

고유를 먹으면서 시작한다고?

개꿀이구욤

 

 

 

 

 

헉 초반 공격 개꿀장갑

 

초반에는 공격쪽으로 키워봐야겠다

 

 

 

 

 

하고

 

징벌인가?

 

번개 떨어지는 스킬을 썻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할만했다

 

(마지막 poe가 스팀파라 난이도 역체감ㅋ)

 

 

 

 

 

선대 수호자 깔고

 

징벌 날리는 식으로 사냥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단점은 공속이..

 

 

 

 

 

 

타락 고유도 먹고

 

캬 격분충전 맛있겠다

 

근데 쓰진 못하겠네

 

 

 

 

범위옵션 달린 도끼가 나와서 잠깐씀

 

달달하게 +1링크라서

 

저것도 나쁘지 않았음

 

 

 

 

 

슈퍼 점프...

 

바로 50렙이 되어부렀구연

 

50렙이 되서도

 

아직 징벌로 사냥을 했음

 

 

 

 

 

두근두근 공짜미박

 

 

 

 

 

처음에 무슨 괴물 펫이 나온줄 알았는데

 

유사 날개....

 

근육 팔이 나왔음

 

은근 괜찮은걸지도!

 

 

 

 

 

근육맨으 꿈을

 

근육 날개로

 

 

 

 

 

가죽 허리띠는

 

혹시?

못참지

 

 

 

 

 

 

오 그래도 괜찮은게 나왔음

 

rf 할때 쓰기 좋던 허리 였던거 같은데

 

초생이 달달하지만

 

모저가 마이너스라

 

쓰다가 레어로 바꿈

 

 

 

 

스샷을

 

엄청 안찍었구나

 

찍을것도 별로 없긴했음 엑트 미는게...

 

킹무튼 10타바 까지 컷

 

중반부터는

 

페이스브레이커 비의인도자 춤추는 수도승인가 그렇게 써서

 

노무기 노갑빠 

 

선대대전사 느낌에 회오리바람빵쌍으로

 

진행했는데

 

확실히 원하는 노드를 못찍으니까

 

체력 레지 딜 전부 

 

낮은 상태로 진행한듯

 

그래도 다른 모드 붙은게 없어서

 

진행은 억지로 억지로 한듯 ㅋㅋㅋ

 

 

 

 

혼란하다 혼란해

 

찍은걸 일케 땡겨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할수 있으면

 

레벨링을 더 하려고 했는데

 

굉~~~~~~~~~~~장히 약해서

 

더 할수 있을까 걱정이 된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