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패스로 즐기는 워테일즈

반응형

 

는 

무슨겜인지도 모르고

그냥 다운받아봄

엑박패스니까

 

 

시작하는 느낌이

마블 냄시가 폴폴 나는걸

주인공 캐릭터 배경 고르기

 

 

 

캬 

정해진 세계와

나랑 같이 커가는 세계가 있다니

당연히

적응형으로

 

 

 

오 몽지 모르겟지만

도둑으로 고름

도둑 못참지

 

 

 

분화구 같은데서 태어난건가

운석같은걸로

이 세계에 떨어졌나봄

 

 

 

시작하자마자

바로 전투

 

 

 

헉 턴제 게임이였다니

깜짝

 

 

 

작은 마을? 건물 같은것도

생각보다 잘되있으당

막 별건 없기도 하지만

 

 

 

전투 직업 말고 생활 직업도

골라서 할수있나봄!

무쳤다무쳤어

 

 

 

아 어캐 하는지 설명이 왤케 부실하냐구여

그냥 클릭으로 게이지 유지하는

평범한 낚시 였음

 

 

 

게임 시간 이 아니고

용병단 피로도가 가득 차면

캠핑을 하는데

밥을 먹고 급여를 주는게

마블 같누

ㅋㅋㅋㅋ

식품 다양성 보너스 받을수 있냐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멋진 갑옷을 입은 아저씨가 있길래 

시비 걸어봄

개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돼지도 잡음

자연진화적이네

근데 바로 죽어서

냠냠함

 

 

 

어디 감옥같은데도 들렸는데

곰이 잡혀있는거임!

왜 감옥에 곰이...

바로 입양해버리기

곰체력 200대 미춋따리

 

 

 

 

28일째에야

퀘가 있다는걸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퀘하고 다녔더니

시나리오게이지가 가득참

 

 

 

개꿀팁

곰이 파티에 있다면

물가를 걷기만 해도 물고기가 공짜!

 

 

 

 

어두운곳을 탐험하는

특이한 던전도 있었는데

횃불이 중요한 던전이라 그런지

다키스트 느낌이 났음

 

 

 

 

국경 관리소 뭐 그런데 였는데

통행증을 얻었는데도

자꾸 제자리라서 어캐하나 한참 비볐는데

그냥 지나가는거였음ㅋㅋㅋㅋ

 

 

 

개쎈 형을 잡았더니

보라색 아이템이 나옴

오 역시 개쎈형이였어

 

 

 

그리고 쥐떼 까지 잡아보고

 

생각함

재밌는데

초보자 모드로 즐길순 없다

바로 튜토리얼 끝

난이도 올려서 하러감

 

반응형

'스팀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팰월드/펠월드/팔월드/PALWORLD 아무튼 잡켓몬  (0) 2024.01.22
림월드  (1) 2023.12.06
시티즈 스카이라인2 못참지  (0) 2023.10.28
셉투다 : 농뷰로 살아가기  (0) 2023.05.31
셉투다  (0) 2023.05.30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