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상거상 : 초보 육성 #2 : 퀘스트라인을 따라서

반응형



퀘스트 하는중에 잠시


조선에 들려봄


위치상 중앙쪽인 나라가 조선이고 거기서 또 중앙인 마을이 대전이라 그런지


예전(흥할때) 거상엔 대전쪽은 발비딜 틈도 없이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리고


채팅도 많았는데


여긴 한ㅡ적









그리고 어릴때 하던 길드 형네 마을도 찾아가봤는데


아직도 그댸 그형님이 최투를 하고 계셧음


언제 귓말이라도 한번 해봐야지 ㅋㅋㅋ





그리고 퀘스트를 하면서 번 돈으로 용병들 하나씩 채우고


용병이 13마린가 까지 됐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더 늘었나보더라


칸이 더 많아진듯










이제 차우차우 같은건 껌이라구







중국이라


마적들 잡으로 하면서 퀘스트 진행


일정량이상 퀘하면


나를 돌아다니며 퀘하게 됨 ㅋㅋㅋ





그리고 퀘하면 기간제 템들도 많이 주더라


백호 투구에 뭔지 모를 캐시템을 1일짜리로 ㅋㅋ








퀘하면서 주는 저 부적같은게 뭔지 몰랐는데


이동 부적이더라 ㅋㅋㅋㅋ







낡은조총 사는 사람이 있으려나 했는데


경매장에 매물 하나 있어서 싸게 빠르게 팔아치워볼까 했는데


신용등급이 30 되야 팔수있더라 ㅋ 똥망ㅋ








배타고 도쿠시마로 이동하는걸 


기다리고 있습미다


예전엔 배 기다리는 1~2분이 그렇게 길었는데 ㅋㅋㅋ






배를 타고 출렁 출렁 도쿠시마로 견신 잡으러


예전엔 항구가 있는 성이 엄청 인기 좋았었는데


돈이 잘벌렸나








와 견신 너무 쎈것인디요


너모 강력한 개들이라 애들도 막죽음







그럴때쯔음에~ 퀘스트 보상으로


장수를 줍니다


제갈공명은 약한 편이지만


아무것도 없는것보단 낫지





너로 정했다 제갈공명!


첫장수







텅텅 빈 장수지만


힐도 되고 딜도 되구


ㅇ이걸로 돈을 벌어야겠다


아니 우선 퀘스트 부터 해야겠다








각다귀를 잡는 퀘스트가 나와서


후쿠오카로 가는 부적을 써서


빠르게 이동합시다







얍얍!


나중에 유용하게 쓰게 남겨둘수도 있겠지만


뭐 후쿠오카 갈일이 있나 ㅋㅋㅋ






제갈공명이 생겼으니


필요없는 친구들은 해고하고


도술사를 여럿 넣어줍니다









너모좋고


근데 귀찮아진건 함정


어택땅이 편했는데




제갈로 빠르게 


퀘스트들을 


정리합시다








원주민도 빠르게 잡아주고


원주민무당이나 악어가 붙어도


제갈로 정리가 가능하다구!


좀 아프긴해도


벌써 한 40렙이 되버린것인디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