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 무자본육성 : 돈을 모으러 다녀보자 #5

반응형





휴 이제 애들 막 뚜까 패고 다닐때




유명계 퀘스트들은 일퀘니까


퀘 남겨두고 워프처럼 써도 되는데 뭐 일퀘니까 깨부리시고







70레벨이 안되서


코끼리랑 해저왕 잡으면서 본케 렙업을 시켜주시고


내려갑시다


원래 유명계 6층까지 있었던거 같은데


층이 좁아진거 개꿀인디요






파르파티? 뭐였지 이름이


설명에 이무기킬러라고


써졌었는데


진짜 이무긴 잘잡더라






유명계란 개꿀띠


비싼거 비싼거





염라도 잡으러 가봤는데 


음 영 염라는 효율이 안좋은듯








하나에 음 최저가로 보면 170씩 개꿀이자너


예전에 할땐 더 비쌋던거 같은데 ㅋㅋㅋ






오 팔리면 500이구만


첨에 500벌라고 그렇게 했었는데


아 명계석 보다 더 빨리 돈벌순 없을까


하고 생각해보니


2차 전직에 필요한 영혼석을 캐러 가볼까! 하고 생각함


국적별로 다른 영혼석이 있는데


대만꺼가 비싸더라 


그래서 야수림으로 고고




대만 유명계 입구 아래쪽에 있음






우와 맵 극혐이구여


맵부터 냄시가 나긴했음


여기 영혼석이 비싼게


몹들이 여러개 안붙음 ㅋㅋㅋㅋㅋㅋ 







잡템1 이 나오구염




잡템 2 까지 나오네여




이것이 대만 영혼석




끄응 한시간 정도 사냥했는데


4개먹음 ~_~


못해먹겠네 ㅋㅋㅋㅋ




4개면 4백쯤 되고 


잡템들이 10만씩


벽돌종이가 3처넌....


그럼 150 + 400쯤 되는듯



이무기나 잡아야되나 돈벌이가 이래서야...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