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 무자본 육성 세종서버 : 사술사를 향한 여정 #3

반응형



퀘스트 후한거 보소


이동주문서에 백호갑옷에 돈 경험치 신용도까지!!!


예전에는 어? 막 오니 2천마리씩


지네 3천마리씩 잡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뭐 10마리씩 잡으면 끝나버리네









추억이 방울방울 월기봉


여기서 예전엔 대장반달곰 잡는 노가다도 많이 했었음


낡은 태분가 뭐 줬는데


상점가로도 40마넌쯤했었던거 같은데


잡기 쉬워서


포박술도 걸리고 그래서 





음 저번에 키울땐


도끼를 줬던거 같은데


이젠 인형을 주더라


도끼는 그래도 근접이라 초보들이 불편했나


하고 인형은 넘겼는데 이게 나중에......큰일을






백호가 스킨낀 모습 표범도 잡으시고 ㅋㅋㅋ







아 한참 흥오르려 하는데


서버가 점검을 때리시네 


~_~







마두인도 잡으러 가시고


예전에 마두인은 봉인의돌로 데리고 다니면


전투력이 엄청 오르는 꿀몹이였는데


지금은 뭐


그냥 말고기가 되부럿다








제갈이가 20레벨이 되니까


1범위 번개가


3x3 범위 번개로 바뀜 개꿀


레벨때문인지 지능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뭐 커져서 이제 좀 쓸만함





와 오니


거상 초창기때는 이시즈츠산에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여기 퀘가 몇천마리 잡아야해서


몇시간씩 여기에 묶여 있었었는데 ㅋㅋㅋㅋ






퀘를 진행하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돈벌러 가야겠다 싶어서


생각나서 간곳이 천년호


여기 쫄들이 엄청 약한데


나오는 잡템이 하나에 만원씩이나 하는거임!


500개만 먹으면 되는거임




오 만원씩 떨어진다~~~


다섯판정도 잡아보니


할게 못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퀘템으로 나온 아이템들을 팔아야겠다


하고 경매장 검색해봣더니






퀘하다 보면 불사조부? 그런거 주는데


다섯장 주는데 시세가 거의 80만원인거임 (세종서버 기준)


그래서 냉금 경매장에 올려버림





그리고 주막에 사통팔달이 들어있어서


보니까 이것 한 40마넌씩 하길래 


냉금 팔아버림


그러면 다 팔리면 600이상인거임!







계속 애매한 제갈 번개 쓰다가


주인공 캐릭터 인형으로 지진을 썼더니


이게 왠걸


거의 두배가 쎈것인디염


제갈은 이제 힐 잘하면 되겠다


딜은 본캐로 한다





어? 전갈을 잡아오면 2차 장수도 주네?

어 근데 이령이네 완전 쓰레기자너








우선 뭐 없으니까 받아서 몸이라도 세우자 


싶어서 받음



그러고 보니 장수 해제해도 돈 주던걸로 기억하는데


이걸 먼저 해제할껄 그랬나






오 체력 천대의 고기방패!


.....








여수맨


팔려부럿구염









돈은 이미 준비가 되었다


이때가 한 두시간 반쯤 플레이 했음 ㅋㅋㅋ


거상 두시간만 하면 700벌음 1짜리 캐릭으로도





와 이령 구린건 알고있지만


안써봤는데


와 시즈모드 하는데만 마나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이거 시즈모드에서 쏠때마다 마나 200씩 드는건가


완전 개구데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공격도 없는거 같고


내 기억으로는 


마술사가 좋은거라고 생각했는데 비비아나 였나


이제 대세가 사술사래서 사술사 검색해봄 (노점에는 매물이 없...)




휴 500마넌 이라니요


그래도 101인데 100짜리랑 가격 똑같애서 101짜리로 고름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