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월드 #6 : 초보자사냥터 마지막 사냥..인듯?

반응형



졸라 마그다라오스 라는 


오프닝 영상에 봣던


돌더미 같은 뇨속을 잡는 퀘가 나온다


저러케 큰걸 혼자 잡진 않겠지


하면서도 


좀 후달려서


방어구좀 만들러 옴






물고기공룡이 주는 재료로 만든 갑옷이 


멋져보여서


물고기 잡으러옴


안쟈나프 잡고 났더니


너모 쉽고






와 이거 뭐야 너무 귀엽자너


내옷보다 고양이 옷 먼저 맞춰줌


더워보이긴 하는데


엄청 귀여우니까






음 


옷을 만드는데


투구는 만들 재료가 모자라서


ㅠㅠ


투구는 쓰던거 그냥 씀






막 퀘스트 진행하는데


통신오류가 발생함


어차피 혼자해서 상관은 없지만


온라인게임이랑 다르게 싱글진행도 되서 다행 ㅋ











우와


그냥 다 돌같자나









어디가 얼굴이고 몸통인지도 모르겠따


그냥 다 돌이자너


한창 대포쏘고 발리스타 쏘고


그랬더니 몸통에 올라탐


ㅋㅋㅋㅋ 익룡 타라는데 어캐 타는지 몰라서 한참 비비다가


벽에 익룡 부르는거 찾음 ㅋㅋㅋㅋ






데스윙 등에서 아니 조라 등에서 한참 놀고있는데


네르기간테가 뙇!


개쎄보이자너


몬헌 별로 관심없던 나인데도


네르기간테 이름은 들어봣음!


근데 잠깐 맛보기였음





그렇게 무사히


물리치지 못하고


도망감 ㅋㅋㅋㅋ


얘가 도망가면서 새 맵이 열렸다는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