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월드 #3 : 이것저것 써보고 만들어보고

반응형



던전 갈때마다 이무기 저무기를 써보고 있는데


변신류 무기들은 어렵다고 대충 들었고


변신이 뭔지도 모르겟음


태도나 뭐 그런게 많이 한다고 들었는데


태도 완전 불편하던데






레게도마뱀만 줄창 잡고있음


숫돌 연마 같은 시스템을 처음 해봤는데


굉장히 불편함


예리함 떨어지면 딜도 안들어가고 ㅋㅋㅋㅋ


싸우는 도중에 칼을 간다니요!




몇번 잡아봤는데


레게뱀은 


항상 같은곳으로 도망치는거 같더라







그리고 영상으로 


카멜레온같은 새를 봄!


저것도 잡을수 있는거겠지


개징그럽네








뭐 생기고 현상금 열리고 그랬다는데


모르겠다 그냥 퀘만 쭉 했듬







무기 제조창 아니 업글창


왜 재료들이 다 ??? 로 되있나 했더니


재료를 먹으면 해금되는 방식인가봄!


너모나 궁금하게 만드렀꾸염






고양이 음식 뙇!








아 이건 기억난다


낚시 퀘였는데


낚시 퀄리티는 


.....








고양이 요리 말고도


캠프에서도 요리를 사먹을수 있었다


사무직누나가 요리도 해줌








레게도마뱀을 여러번 잡아서


옷도 세트로 만들어 입을수 있었음


초보자용 세트 입은 느낌


레게도마뱀이 지그라스 인가보다






닭공룡을 만남


손에 돌 같은걸 쥐고 막 패고


무막도 씀 


점프공격을 여러번 하는데


맞으니까 스턴걸려서


죽을뻔함 ㅋㅋㅋ여러번 쩜프 하더라







해질녘의 하늘도 찍구염








우리 냥이 옷도 새로 맞춰줌


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