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월드 #5 : 숲의깡패 안쟈나프

반응형



이 다람쥐무기뇨속


전기속성이였음


막 앞뒤로 전기를 뽑아내는데


한번씩 기절걸려서 혼나씀


막 나무위에 올라가서 쩜공 하고 그랬는데


크게 어려운점은 없었듬





엄청난 사이즈의 스튜스튜


라따뚜이 같으다 모양이







와 화덕도 고양이 모양이였자너!






유난히 생닭이


잘보이는걸


소금 후추를


에네르기파 쏘듯이 뿌림미냥






햐 꼬지류에 치드 


쏘디디에 감쟈 


맛있어보인당






왤케 맛있어보이는 음식을 주나 했더니


어려운게 나왔음


처음 마을에 올때 보았던 


'그' 공룡!


낮은퀘할때마다 


만나면 도망치라고 알려줬던 


'그' 공룡 안쟈나프


여기 숲에 깡패였씀미다








열심히 찾아냈더니


또 레게도마뱀을 잡고있으네여








와씨 포스보소


죠스바 먹었나


혀가 보라보라 하네







폼변신까지!!!!

날개가 뙇 생기면


화염 브레쓰를 모았다가 쏘는데


처음으로 저런거 보니까 너모 무섭구염


포효도 엄청 씀미다


한대 맞으면 거의 연속기 쳐맞듯이 다맞을수도 있음


지 둥지 같은데 까지 도망가는데


두번인가 죽었던거 같은데


그 경직 엄청 먹은듯한 모션 취해서 신나게 때리고 있으면


ㅁㅊ 돌진을 쓰는데


거의 한방에 누워버리더라


그래서 안움직일때가 더 무서웠음 ㅋㅋㅋㅋㅋ 돌진박을까봐


검방으로 뚜까 팸




다 하고 보니까 얘가 초보자가 처음 만나는 벽이라고 하네 ㅋㅋㅋㅋㅋ 


슈밤 어렵다 했어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