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의 아재로스

반응형



어제 7신가? 열렸던걸로 


별 생각없었는데 계정이 60시간쯤 남아서 조금 해봄 ㅋㅋ


이번 확팩은


이름부터가


 PVP 쪽에 (이 전보다) 신경을 쓴듯함


PVP모드가 온오프도 가능하고


피빕 모드 키면 경치도 10퍼 더준다고 함 ㅋㅋ





확팩 초기에 많이 보이는 


인장 찍힌 퀘스트들 ㅋㅋ








생각보다는 많지않은 사람들이 있으다 ( 스샷시간 7시 3분 ㅋㅋ)






금방 퀘 진행하다보면


시나리오가 나오는데


무려 19명!








로데론에서의 전투를 하는데염


뭐 와우저라면


실바랑 안두가 서로를 위하는 그 영상의 전투를 할수 있으다






할로윈 이벤트같은거 아닐때 


뭐 로데론이 일케 캐릭터 많은걸 못봤는데 ㅋㅋㅋ






종종 들리던 장손데


전혀 다른 모습이 되어있는것인디염







막 전차같은거 들어오고


애들 싸우고 난리임









안두 얘기 구구절절






울팽이형이랑 실바랑 


슬슬 


의견이 나뉨






독빵사기를 받아라






포풍같지






엘사 아니 제이나님


배 띄워서 오심







실바는 병사를 물리게 되고







요염하게 안두와 친구들을 기다림









격전을 


보여주는듯한 대리프!




는 도망 ㅌㅌ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