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오 맞춤형 라보 세팅을 해보자!

반응형





너모나 오랜만에 포스팅인 것인디욤


컴푸타를 새로 사고 몬헌을 차근히 즐기면서


있었음



참고했던 글은 http://www.inven.co.kr/board/mhf/3749/1481 요기 테오 대적자 





우선 무기부터 만들어야지 했는데 이어룡 파생 라보라서 


쥬라토도스 재료가 꽤 많이 들어가더라 


쥬라토도스를 잡으면서 옆에 있는 작은 물고기도 꼭꼭 잡아서


갈무리를 해서 교어 껍질과 수염도 얻어두자!




하위 도스기르오스 소재가 필요했는데


조사 퀘스트에 도스기르오스가 없더라 ㅋㅋㅋㅋ


물론 구조요청에서도 


찾기 힘들고..


하위 탐색으로 가서 재료를 모았음 






뼈소재 파생에서 이어룡 파생으로


뼈소재 - 도스기르오스 - 쥬라토도스 순으로


비적룡은 도스기르오스


교어의 껍직은 쥬라토도스 옆에 작은 친구들 껍질



용골은 뼈무덤을 틈틈히 캐서 모으시면 됨!


이어룡은 쥬라도토스 


아직까진 하위 소재들!


교어의 수염은 


쥬라토도스 옆에 친구들이 간간히 줌




여기부터는


상위 소재가 들어감


쥬라토도스와 작은친구 상위 소재들!





견룡골은 상위 레이기에나 윗급 몹들이 떨구는 퀘스트 보상아이템이구염 ( 200개나 있었네 뿌듯)


큰물주머니는 퀘스트 보상으로 나오는 템임 (하위는 물주머니 상위는 큰!)






이제 옥류가 들어가는데!


용옥은 볼보로스  윗급인데 음 지상몹들이 떨구는편!


날개없는 친구들위주? 


고룡골은  고룡 퀘스트 보상템입니당 


고룡을 잡아야하긴하네 


나머지 템이 구하긴 쉽지만


수속성 탄을 쓸수있는 대 화염! 무기 를 이러케 만들었습미다





레우스 암을 먼저 만들었는데염


재료가 무척이나 많았음 ㅋㅋㅋ


불내성에 공격까지 꿀임 







레우스 두번째 세트 갑빠인데


약특이 2렙임 B라서 소켓도 하나


2셋 효과가 


회심 발생시 속성뎀증가 


생각보타 증가 폭이 크다고 써졌더라


화룡의 홍옥은 리오레우스 가 줍미다






다음 멸진룡 세트 오그오그 임


멸진룡세트효과를 볼수있으구


옵션은 회복 효과인데 뭐 있으면 좋은정도?



크리가 올라가는 혼신이 붙었다


혼신은 


스테미너가 가득차면 회심력 증가!







공격이 두개나 붙은 오그코일


멸진용을 잡아야 하는 템들이 잔뜩에


노바크리스탈은 광석 캐다보면 하나씩 나오는!





혼신 2렙이 붙은 모자


...돈도 없는데 보옥도 없으다



돈도 벌러가야되고 


그 안나온다는 보옥도 먹어야하다니...





역전 네르기간테를 잡기는 힘드니까


일반 네르기간테를 잡으러 갔음


구조요청에 있는 조사퀘스트로 쑉쑉~


아 스샷 찍는데 죽으셨네





필요해서 갔는데 


첫판에 보옥이 나와버림 개꿀띠 


이런게 바로 될놈될인가!







는 보상에서 보옥 하나 더줌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방어구는 다 맞췄고






테오 분진 내성을 올려줄 호석


3렙까지 올려줍시다










그렇게 모양세만 갖춘 모습


다행히도 내수주가 3개가 있었고 

(내수주는 물속성 공격력증가)


내화주는 많으고

(내화주는 불내성)


통격주도 있었고 

(약점 공격시 크리증가)     


초심주가 없어서

(초심주는 크리데미지 증가)


잘 피하라고 회피주를 넣어줬음 






그렇게 테오를 잡으러 가봄


방어구 강화도 안하고 일반테오를 갔었는데


큰 공격은 피하고 자잘한건 몇대 맞았는데


방어력 업글도 안했는데도


크게 아푸지 않았는데 역전은 아직 무서움 ㅋㅋㅋ


일반 테오 잡으면서 더 연습해보고


강화도 더 하면 괜찮을듯!





테오 보옥들 드세염


돈 9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몬스터헌터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헌 골드 앵벌 ! 제니 벌기 ! 돈 노다가 !  (0) 2018.09.02
몬헌 부케 엔딩까지  (0) 2018.09.02
독요조 푸케푸케  (0) 2018.08.13
몬헌 : 소조 쿠루루야크  (0) 2018.08.13
몬헌 : 적룡 도스쟈그라스  (0) 2018.08.1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