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요조 푸케푸케

반응형



독요조 풉키풉키


입니다






풉ㅋ풉ㅋ 세트임미다


처음엔 이게 뭐야 했는데


보다보니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음 뭐 시간이 많이 흐르지않았다면


거의 6번에 보라색 주머니 부근에서


만날수 있음미다








쿠루루랑 풉키풉키가 같이 있는 모습


처음으로 만나는 속성 몹이랄까


처음으로 만나는 날개 몹이랄까


첫이상은 카멜레온의 얼굴이라고 느꼇음 ㅋㅋㅋㅋ





날아서 도망가려는데


자꾸 나무 덩쿨에 걸려서


제자리 비행하는 풉키풉키


돌맹이같은거나 던져서


놀려줍니다






근처에 독을 뿌릴수 있는 식물이 있는데


풉키풉키가 이걸 빨아먹어버림미다


독을 엄청 내뱉어여 퉤퉤


그와중에 쿠루루야크 시선강탈









이동한 뒤에도 다른 풀을 먹는데


두번째로 풀을 뜯어먹으면 


엉덩이가 아니 꼬리가 부풀어 오름





얍실했던 꼬리가


통통한 애벌레처럼 커지고


꼬리에서 독공격도 함 








한시 방향에


빨간 덩쿨 많은 2층이 풉키풉키 둥지입니다






첫 비행타입에 첫 속성을 가진뇨속이란거 빼면


크게 어렵지도 않은 몹이라


음 작은 팁이라면 


다른데서 봣는데 


풉키풉키 무기가 독공격이라 딜 많이 못넣는 몬린이들한테 유용하다고 함!

(나도 만들어서 써봄)


그리고 풉키풉키 옷에 독공격 증가도 붙어서


같이 입으면 더 좋다는 말이 있었듬!


(독주머니가 재료로 들어가는데 갈무리로 안나오는 템이고 퀘 보상으로만 나옴)




풉ㅋ풉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