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부케 엔딩까지

반응형



우선 테오 등장씬 


멋있으니


미리보기로 뙇








상위 퀘스트들을 거의 진행하게 되면 


나오는


3마리의 고룡 흔적 조사 


몬헌에서 제일 좀 스트레스 받는 퀘스트들이 흔적 찾는 퀘스트인데


초회차가 아니다보니


천천히 소재들 모으면서 아이템 맞추면서 흔적을 모으면서 놀았당


고대수의 숲에서 고룡의 흔적 찾기 는 


고대수의 숲 쪽 조사 퀘스트를 해주면 흔적 게이지가 오른당 


뭐 도스쟈가라스나 약한 뇨속들 잡아도 되지만


리오레우스 아종 같은거나 (리오레이아아종인가)


바젤기우스 같은 뒤쪽 뇨속들이 게이지가 많이 오름




내 조사 퀘스트가 없다면


구조요청을 들어가서 다른 사람 방을 찾아가보자


흔적을 모으면서 (는 흔적은 안줍고 사냥만했음 ㅋㅋ)


필요한 재료가 있는 몹들을 우선적으로 돌았으다


난 오도가론 재료가 많이 필요했어서


독기의 골짜기는 엄청 빨리 마침


토사룡 파생 무기를 쓰다보니






고대수의 숲에서


자주는 없는데 한번씩 바젤 퀘가 올라옴


바젤이 젤 많이 주는듯 

 



게밋둑의 황야에서 고룡의 흔적 찾기



디아블로스나 디아블로스 아종 같은뇨속을 잡으면


많이 오르는듯 게밋둑쪽은 디아가 젤 쎈거 같으니





그치만 디아가 좀 쎄다 싶으면


주간 퀘스트에 있는 (이번주는 쿠루루야크)


몹들을 잡거나 


개인적으로 쉽다고 생각하는 뇨속들 잡아서 편하게 올려도 된당




크샬다오라 


테오-테스카토르


발하자크 3대고룡잼!


넬기도 있찌만





우선 테오를 잡으러 갑니다


개인적으로 테오를 젤 시러함 






파티원들의 도움으로 쉽게 클리어 하면 됩니당


임무 고룡퀘지만


은근 사람들이 많이 도와주러 옴


일케 3고룡을 잡고나서는


이제 엔딩몹!


제노지바





결말의 땅 으로 갑시다


제노지바는 뭐 크기도 큰데


피통도 많아서 


오래걸리기도 함 


( 같이 하는 형은 건랜으로 첫트할때 타임오버로 못잡음 ㅋㅋㅋ)






엔딩을 보는데


미친 스킵도 안되는 엔딩크뤠딧이가


15분 정도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