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가 갑자기 하고 싶어졌습니다

반응형







추석기간동안 


집에가서 푹 쉬면서


디아2가 땡겨서


추석끝나고 


사버림 ㅋㅋㅋ


뭐... 잘 어찌저찌 하면 더 쌀수도 있겠는데


뭐 그냥 블리자드 샵에서


오리지널 만원 확팩 만원씩 주고 샀음 ㅋㅋ




추억 보정을 엄청나게 받아서


꿀잼 예상했지만


게임 실행후


해상도에 깜놀 ㅋㅋㅋ


원래 이런게임이였나 싶을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해상도 따위


추억으로 메꾼다!






뭐 지금도 버스같은거 받으려면 받을수 있을텐데


그냥 혼자서 다 깨보기로 함 


(은 어릴때 할때도 한번도 꺠본적없음)







엑트1 정도는 금방이지!



는 소서로 지팽이질 하면서 꺠야댐






룬 잘주는 카운테스도 잡으러 가고


이친구를 잘 잡아둬야


초반에 룬워드 만들어서 키우기도 편함!!





은 룬 하나


새방 팔때마다 한번씩 들려서 잡아주곤 했음






앤다리엘 잡으러 문앞에 선모습


앤다리엘은 독 막 쏘고 아프니까


조심조심히 




초반엔 레어도 너무 안나와서 찰게없다는


찰수있는건 다 차도록 하자 


맨땅 너모 힘들게 재밌는것인디욤





엑트2로 넘어가면 


스킬포인트를 주는 라다만트? 를 잡아주자


하수도가 은근히 쎄서

(아쳐스켈이들한테 몇대 맞음 빈사상태 ㅋㅋ)


조심조심 다 잡으면서 갔당 ㅋㅋ


엑트2가 은근 할게 많은데


큐브도 구해야되고


지팽이도 구하고 목걸이도 구해서!


뙇 합치고 아케인생츄어리 가서 길찾고 무덤에서 듀리엘을 찾아야하는데


뭐 대충 기억나서 금방금방 갔음



뱀사원에서 목걸이를 구하는 모습!


뱀들은 넉백이 심하니 연타로 맞으면 


암것도 못하고 죽을수도!



재료를 다 구하면 


궁전 아래로 내려가서


아케인생츄어리로 가자!




예전엔 여기서도 사냥 많이 했었는데


컨셉이 멋있엉






위치를 알려주는데로 탈라샤 무덤을 가자


음 유튜브 보면서 알게된건데


아케인생츄어리에서 보스를 잡으면 


주위에 표식이 두둥 떠있는데


그중에 없는 표시가 


진짜 탈라샤 무덤이라능!






듀리얼 너무 쎄서 잡다가 쥬금 ㅋㅋㅋㅋ





흔들거려서 템은 못찌겄네 


무튼 거지였음





오 티리엘 


여기서 보니 반갑구만







엑트2 는 무사히 마쳤으니


엑트3로 넘어갑니다~~




퀘하면서 주운 아이템인데 


디아3에도 똑같은 모양의 기드빈 아이템이 있음! 


우왕 신기!






초반에 쓰려고 만든 


초반용 룬워드들!


꽃잎과 


스텔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