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맨땅소서 엑트3~엑트4 디아블로까지

반응형



흠흠


룬워드까지 올렸던거 같음


ㅇ 키가 안눌러져서 키보드도 바꿧음






맨땅일때 특히 초심자일때


엑트3는 너무나 어려운것인디욤


몹들도 우상족들이 침쏴대고 


불공격은 또 얼마나 아프던지


게다가 맵도 길~~~~어서 


굉장히 어려웠던 기억이


(초딩때 엑트3까지 혼자 하고 때려쳤었음)





무튼 뭐 재료3개 + 트라빈컬 몹이 떨구는 프레일을 조합해주자


눈알에 뇌랑 심장 그런거였던듯




합쳐봅시다 합쳐요




....어 이거 렙제도 없고


옵션도 좋자너


헬 가서 저거 만들어만 놓고 


파밍할동안 부캐릭이 차고 사냥해야겠다 ㅋㅋㅋㅋ





헬포지 하는거처럼


무기를 차고 빨간 제단을 때려줌미다


그럼 연기가


증오의사원 입구를 열어준답니다





캬 디아블로2에서


제일 많이 죽은 에픽 몬스터라고 생각되는 메피스토!!


히오스에도 이번에 나온 메피스토!


만만히 보다가 죽음 ㅋㅋㅋ






근데 소서는 메피가 너모 쉽고


계단에 걸쳐놓고


멀리서 마법만 쏴주면 쥬금! 


예전에는 파이어월 소서로 파월같은거 깔아서 잡았는데

(이때의 예전은 시너지도 나오기전 디2)






이야 첫킬이라 유니크까지도 나와주시네


그치만 이름부터가 쓸모없어보임ㅋㅋㅋㅋ






포탈을 타고 엑트4로 넘어갑시다






유니크 확인해보고


응 물약값


엑트4는 짧은 구성인데


이주얼 


헬포지 


디아블로 끝!




이주얼을 잡아주시고!


어려운편이지만! 스태틱필드로 얍얍





헬포지는 퍼보나 룬같은거 구하기 좋은 거시였는디염







퍼보 하나에 티르라니...

노말이니까 ㅋㅋ


헬포지도 깟겠다 


바로 디아블로로 뜁니다






크 디아블로도 오랜만에 보고 세트 신발도 ㄴ ㅏ오고


좋았다리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