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던파 이야기

반응형




버서커도 만렙찍고


나머지캐릭들을 키우기 시작함!


그게 나름 애정을 갖고 키웠던


마도미인데


1인길드 길마캐릭임!



키메라도 아닌 


그냥 남는 아바타로 이루어진 압타를 입고있음 






그 다음으로


여런처도 만렙을 찍음


고뎀 캐릭들 하다 


런처 하니까 영 딜도 안나오고 약하더라 ㅋㅋㅋㅋ







1각으로 빔뽕!


어썰트만해도 빔 구경도 하고 좋은듯





그리고 검귀 만렙찍어둔거에


아바타 하나 사줌!


이번 정령세트인데


금금스러운게 이뻐보여서 삿음!






홈페이지에서 볼땐 이뻣는데....



뭔가..




그리고 헤카테도 하나 키움!


상자에서 패왕 달인 같은것도 많이 줘서


키웠는데


영 공격스킬이 답답했는데


무기도 주고 성장가속이라 겨우 키운듯




이거 무슨 스샷인가 했더니


토탈슬에서 피로도 녹여서 돈번거 찍어둔거같네 ㅋㅋㅋㅋ


집피 가득하면 180만골드를 범!




성장가속이란거 보고 

(그게 2주전쯤)


그때서야 만렙찍어야지 하는 생각들어서


패치하고 성장가속 캐릭 두개를 키움


여메카랑


리디머? 그거 키웠음



어썰트 공짜레전!



토탈도는데


유니크도 나오더라


이제는 의미도 없는 10만골짜리지만


기분은 좋았음 ㅋㅋㅋㅋ


찍고나서 느끼는데 


소환사 무기 바꾸면 좋겠다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