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 던파 새캐릭 검귀! 오픈일!

반응형



은 바로 만렙찍어버림 


천천히 했는데도 4시간? 쯤 걸린듯




아바타는 마일리지 아바타를 채워서 키웠구


피로도는 저만큼이나 남더라


는 보상으로 주는 피로도 물약 딱 다먹었구


30짜리 피로도 약 먹었고


뭐 상자에서 피로도약 하나 나왔구


패치 전에 받은 상자중에


피로도 156주는거 있어서 


그거 까지 먹으니까 


만렙 되더라




야호 만렙상자




할렘지역 에픽이래서 뭔가 봤는데


그냥 음속폭검 


도라서 받음


별로 안조은거 같은뎅





와 내 캐릭들은 저거 모을라고 어썰트 도는데


얜 그냥 받아부럿자너


업글상자도 있는데


뭘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우선 걍 냅둬봐야겠당


헬이나 좀 돌아볼까 남은피로도로


아 그리고


각성은 버그때메


못했음 ㅋㅋㅋㅋㅋㅋ


미친 씰을 미리 준비해서 던전 들어가는 사람이 어딧냐 ㅋㅋ


던전에서 씰 150개씩 안가지고 있으면


각성도 안시켜주더라 ㅋㅋㅋ


얼마 안걸리니


법사도 하나 키워야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