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의유산 - 장도 던파잼

반응형




저번에 먹은 천공장도 잼 ㅋㅋㅋㅋㅋ


트슈는 중검써야되는데


또 못먹을꺼같아서 그냥 쓰기로 함


딜도 갠차는듯!


근데 강화해서 쓰기엔


아바타 이쁜거 모으는 즐거움을 뺏길거같음





안키울 캐릭터에 옷을 입히는 재미로 하고있음


그래서 스펙이 굉장히 낮음ㅋㅋㅋ






부케들로 여기저기 골드나 주을데 없나 보다가 


쿠룬산을 돌아보기로 함


와 보주항아리 개꿀!




무적권인줄





.....하 유니크 항아리라 설레면서 깟는데


다합쳐서 3만골도 안댘




골줍 + 흰템이 37만골쯤 나오고


넨결이 40만골쯤이니


한 80만골어치는 될듯 (보주포함ㅋㅋㅋ)


다음날


젤먼저 쿠룬산을 돌아봄


여기가 


던전당 30초쯤 걸려서 


피로도도 금방 녹음




오늘은 4개가 나왔음


이거 그냥 팔수있음 더 좋을텐데 




와 무기에 캐속 



와 무기에 공속



와 지능4



와 엠맥 ㅋㅋㅋㅋㅋㅋ


시부렁 ㅋㅋㅋ



오늘은 70+


정도 골드가 나옴 


소름 어제랑 넨결 갯수가 똑같자너




그리고 트슈 캐릭으로 넘어가서


노강으로 쓰려니


대여 리버보다 낮은느낌을 지울수 없어서


강화기를 5개 받아둔게 있어서


5까진 골드로올리고 


5부터 강화기를 씀



근데 10까지 스트레이트로 뜸

요샌 10강은 기본도 안되는거 같은데


난 여기까지임! 돈도 아깝고 ㅋㅋㅋ


대여무기보다 (같은 10강이니) 더 좋은 무기 꼇으니


남은걸로 헬돌기!



빔빔!




비빔!


어깨가 나왔는데


무슨옷이였더라


경갑인가


뭐 그랬는데 중갑으로 재질변경도 해봄!





창고에 의미없이 쌓여가던 최하급 재료들을 이런데 쓰다니! 


아주 괜찮은 방법이야!

쓰레기들로 변환이라니


골칫덩이 재료를 쓸모있게 했군 또똑해!


에픽인데 왜 레전소울이 드는걸까 싶긴한데

골드도 충분히 싸보이고 (강화비는 한번에 30만이 넘게들더니!)


그리고 부케로 넘어가서


어느덧 마일리지가 500점이 되서


뭘 살게있나 보다가

(원랜 아바타 옵션변경하려했었음)


오라상자가 있네?



검색해보고


이쁜 오라를 고름ㅋㅋ





키울생각도 없는 캐릭에 넣어줌 ㅋㅋㅋ


예쁘라고 ㅋㅋ





너무 샤랄라하고


여프리는 이단이 하나 있는데


영 답답해서 잘 안하게 되더라


다른 캐릭은좀 

더 좋은캐릭이 있으려나


그러고 나서


쪼렙들 키우고 그럴때 편하기 위해!

성계달계 등등을 

피방가면 준데서


가서 한시간 하고 받아옴

그동안에 뽀나스 피로도로 헬돔 ㅋㅋ



와 에픽 벨트!


스텟4퍼!



와 미늘창! 소울이 되어라



와! 황갑!


속강에 5 추증이라...흠


소환사는 에픽갑이 벌써 있어서


굳이 변환 안하고 모셔두는걸로




와 크증 팔찌!


솬사는 4개를 먹고


집에서 렉 떄문에 미명의틈인가 잘 못돌았는데


피시방에서 트슈로 슥슥 돔 


그리고 또 헬


와 귀걸이



아 트슈가 먹었는데


이거...


소환사가 차고있는 법석 디메이즌가 그거랑 세트임!


아 ㄲㅂ


음 근데 모공증 개꿀!


대여 에컨을 계속 쓸수 없으니 (24일 패치까지)


아무 에픽이라도 구겨서 차고 


빈데는 에컨템이라도 구해놔야지 ~_~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