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뒀던 던파 스샷들

반응형



찍어둔 스샷들 앞에 자꾸 글을 쓰게 됨 ㅋㅋㅋㅋㅋ





벌써 만렙되서 


토탈 돌고있는 팔라딘 전직할때


일러스트는


그냥 너무 무난하네




아바타도 그냥저냥 예뻐서 사주구


펫도 하나 사줌





와 성물이 두개나 연속으로 뜸!


개꿀





하 미친 ㅋㅋㅋㅋㅋㅋ 스페시엄 ㅋㅋㅋㅋ






차고 있는거신디염



ㅋㅋㅋ


아 예전 스샷에 스포 하자면


소환사 스페시엄 하나 더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먹음 ㅋㅋ





리디머 파밍파밍





와 리잉카네이션


이거..


죽으면 한번 더 살아나는 아이템아닌가!


워크에서 있었는데




와 옵도 좋네 


크레센트 같은거 오징어로 보이네 ㅋㅋㅋㅋ




팔라딘 센티넬


일러스트가 똑같네?


.....





절탑인가 뭐 그런덴데


유니크가 뙇!!


이런일도 있구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