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스샷들

반응형


헬보다 미틈 도는게 더 꿀인듯 



어썰트 열심히 돌때


딱 필요한부분 레전나오면 기분 좋음! ㅋㅋ



와 비노슈 예전엔 쪼렙이 저거먹음 인생역전이였는데


지금은 다 큐계 가지고있어서 걍 레어카드 댐ㅋ




탄생의 씨앗 가격이 미쳐 날뛸때 ㅋㅋㅋㅋ


지금은 다시 1200~1300원 대 ㅋㅋㅋ



오 마침 반지가 필요했다구



서녘서녘을 차고있었거든



황금갑주


이걸로 3피스인가,..




할렘판금에픽이!




본캐로 도는데 5분씩 걸렸는데 


검귀는 바로 1분대로 돌아지는거임! 


지금은 30초컷이 되버림 



와 천공로드!!!


는 검귀로 먹음


아...



헤카테가 저 허리를 먹어서


만년세트를 차기로 함 ㅋㅋㅋㅋㅋ



먹자마자 3세트 만듬




성물 귀걸이를 주웠는데


보통 성물이 10만골대인데


아닛 100만골이여? ㅋㅋㅋ


바로 팔리더라 개꿀



미틈에 일반쫄들이 성물도 잘 주더라 


쫄인데 보스급쫄인가



아니 이 무슨 벤츠같은 창이란말인가


ㄲㅂㄲㅂ


그나마 쓸수있는 무기 먹은게 창이라니



길가다 제련하는걸 봤는데


보기만 해도 극혐

 

ㄷㄷㄷ




이얌 잡에핏빔




이계도는데 특이한 템이 나오다러


고대특수장비라니 ㅋㅋㅋㅋ




와 거래가능한 레전더리!



헐 비싸자나


게다가 바로 팔림 250마넌 개꿀 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