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시간대가 가까워지는 2월초 던파스샷

반응형


혼자서 할수있는 이거저것 다 해보는데 


스위칭템을 얻는 호프던전을 다니는뎅 


생각보다 길더라 


빗자루 모양이 나와서 오 개꿀 했는데


빗자루도 스킬이 다 다름 ~_~


차지도 못하자나 남법용이라



메탈라인뇨속 


3세트가 되부럿당




쌍빔!


음 런천데 보우건이라


쓸만하려나 하고...




10강만 해서 써볼까 하고


헉 한번에 30만골? 


30퍼 7강 강화권이 40이니까


훨씬 이득이자너 하고



솔직히 7번만에 되도 이득인것임! 거의...


근데 2~3번만에 붙으니


이후로 강화는 7강권을 많이 씀 개꿀인듯


근데 7에서 10 보내는데 2천씀 ㅋㅋㅋ


근데 보우건이라


별로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캐넌 먹으면 11질러보고 갈아야지




오 악세




어느덧 한정미션 완료한


검귀


뭘 주나했음




와 검귀칭호스킨


그리고 마부들을 줬음


무기빼고 나머지였던가




와 완드


언제 쓸수있는 천공무기를 먹어보나 ㅋㅋㅋ




이건 또 뭐야 ㅋㅋ




와 오마넌




와 스페시엄




스페시엄을 3개째 먹었다


아 스페시엄



와 블포



빅슈터 이뇨속 런처에나 나오지




와 속강에 속성에 모공증에 힘증에


...빅슈터가 뭐지 남거너 스킬인가 뭐가 커지는거지




아 미친 정진의교


미친둔기녀석


3개째 보는듯



신쏙한 신발





와 비밀방 보물방!!





은 레어카드방







와 무결한공익의팔찌?





공의의?

공익익?


ㅋㅋㅋㅋㅋㅋ 헷깔리게 써놧군






미틈이 에픽을 잘주는 느낌임


하루에 몇판 가지도 않는데



스탭..?

아 스탭이 왜 여기서 나와





......


건틀릿이라니



똥묻은 건틀릿뇨속




.....


메탈라인이 또




3셋모인김에


리미더 초대장 좀 몰아주는 편인데


....실적이..





더 몰아주라고 탐지석 상자




몰라 뭔지 몰라 빔! 레전빔!



레전빔!!!!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