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익스팅션 두번째 생존이야기

반응형


근처에 큰공룡이라곤 메가테리움뿐이라 메가찡들을 잔뜩 테이밍 했는데


와 안장 만들기 힘든거 보소 


달팽이가 싼 시멘트로 만드는것도 한세월이고


키틴 같은거 구하기도 힘든데


는 


비버집을 털어서 해결했음 ㅋㅋ





외곽으로 나갔더니 완전 황량한 세상이 펼쳐져있는데


렉스같은 큰공룡들과 오염된 공룡들이 잔뜩있어서


렉스 잔뜩 테이밍 하려고 


테이밍장을 만듬

(아 바보같았다)




마침 렉스가 있길래


얼른 땡겨옴



만들어놓고 보니 렉스가 엄청 작은거임


기가노토라도 잡았어야했나


기가노토를 아직 본적은 없지만


한번! 렉스 잡고


오염된 공룡들이 다 부숴버렸다


....


재료 모으는데만 한참 걸렸는데




필요한것들만 하나씩 두고 


원룸에 살고있었는데


슬슬 부족하더라


절구공이에 나코베리가 다 들어가지가 않고


숯도 다 떨어져서 숯도 더 만들어야겠고




온실 옆에 새 원룸을 만들기로 ㅋㅋㅋ


테이블에 절구를 4개 넣어줫다 깔끔




온실 앞으로 


화로 6개를 새로 뒀다


근데 나무를 가득 채우질 못해서 ㅋㅋㅋ





제작기도 만들었는데


아직 딱히 뭔가 만들거리가 없었다


수통을 만들수 있길래


흑요석 찾으러 떠났는데


이 여행... 거의 2시간 걸렸다 ㅋㅋㅋㅋ

한번 바닥으로 떨어져서 중앙지역을 크게 한바퀴 돌았음



중앙에


다이아 모양인 지역이 초보자 지역같은데


놀랍게도 12방향 빼고 섬처럼 되었더라


올라갈수가 없어서


크게 한바퀴를 돌았는데


공룡들 렙업할겸 하면서 올라갈수있는데를 찾았는데


집근처까지 와서야 올라올수 있었다


 참고로 흑요석은 90개 캤음 ㅋㅋㅋㅋ







오르막길에 물이 흐르는 곳이 있었는데


연어가 너모나 편안하게 수영하고 있더라





와! 황금 개구리!


탈수도 있는 개구리!


곤충 동굴 갈때 좋다고 그래서 써보려 했는데


지금은 뭐


점프 꿀잼!



별별 공룡을 다 만나네!


찾으려고 하면 못만나는 뇨속들이


이친구는 온도 조절해주는 친구!


추우면 따뜻하게 더우면 시원하게


방에 넣어두면 좋다고 들었음!


집에 돌아가는게 급해서 그냥 놓아줬음





내가 찍어두고


이거 왜찍은거지 하고 한참 쳐다봄


은신한 락드레이크가 


중앙에 자세히 보면 보임


쪼렙 렉스랑 쪼렙 카르노 쪼렙 메가테리움 


세마리 데리고 오염공룡 사냥하고잇었는데


락드 한 세마리가


절벽에서 뙇! 나타나서


다 죽여버려서...


한마리는 적당히 쎄더라


렉스 하나랑 메가 둘에 카르노 하나 랩터 하나 데리고 갔던 


여행인데


랩터만 함께 돌아오지 못했음 

(악어한테 물려쥬금)


그리고 집에 와서는


아르젠좀 찾으러 다녔는데




와 미춋다


알파 렉스가 젠되서 ㅋㅋㅋ


안그래서 빨간오라때메 무서운데


원래도 빨간 뇨속이라


완전 위험한뇨속임!


구경만 하고 도망가려는데




비버집 털다가


수달이를 만난거임


저번에 그렇게 아일랜드 맵에서 찾아도 못찾았는데


만난김에 근처에 물고기 잡아서 테이밍`




1렙 수달이 넘나 귀엽고



추운데서 유용하지만


귀여워서


잘 키워야지


익스팅션 맵은 온도가 35도씩 되서 


길리 세트를 입어야


덥다고 안하더라


유기폴리머를 어디서 구하나 했는데


오염된 공룡을 잡아서 나온


감염된 결절이 유기폴리머 역할을 해주더라 


늦게 알았지만 개꿀!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 틈틈히 한 스샷들  (0) 2019.04.11
익스팅션에서 사는 스샷들  (0) 2019.03.25
평화롭던 와중에 아크에서!  (0) 2019.03.23
평화로운 아크생활  (0) 2019.03.22
다시하는 아크 더아일랜드  (0) 2019.03.21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