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틈틈히 한 스샷들

반응형

 

공룡들 레벨 올리는 걸 알게된후로 

예전보다 좀 재밌게 아크를 즐겼음

진짜 초식도 엄청 쏀뇨속들이 있어서

초식초식한 뇨속들도 굉장히 위협적으로 느껴지고 ㅋㅋㅋ

 

 

레벨이 몇백되는 공룡을 잡으려니

테이밍속도도 한 다섯배 되고 그런데도 

테이밍 하는데 몇시간이 걸리더라 

그것보다 마비수치가 너무 높음 ㅋㅋㅋㅋ 

스텟을 마비수치만 찍었나 ㅋㅋ

 

 

950짜리를 잡으면 475렙ㅇ ㅣ공짜라고!?

이건 테이밍해야되 하고

 

거의 두시간을 기다렸는데 

 

랩터뇨속이 와서 괴롭히다 죽음 ㅠㅠㅠㅠㅠ

 

 

 

익스팅션맵에서 설산지역 사막지역 왓다갔다 하면서 탐험하는데

공중에 마나가르마가 껴있는거임 

옳지 잘됐다 하고 기절시켜서 잡았음

마나가르마를 처음 보는데

점프를 옴팡지게 뛰는게

영 잡기힘들어보이던뎅

 

 

 

얼굴은 늑댄데

몸은 와이번 같은느낌도 나는데

날지는 못하고

 

 

마나가르마 다 테이밍하고 놀고 와도

조련수치가

...

미친 스테고 얼마나 쓴다고 이 고생을 

 

 

하다가~~~ 스코치드어쓰로 맵 넘어감

 

 

 

뭔지 모르겠는데 겜하다 팅기면 캐릭터가 자꾸 삭제되서

몇번 현타와서 하다 안하다 했는데 ㅋㅋ

스코치드어스에서는 잘 안해봐서 

이번에 좀 해보기로 함!

기후변화 같은 특이한 시스템이 들어있고

우선 더워! 물구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잘 안했었는데 

물가 근처로 잘 자리를 잡고

아르젠을 잡음!

역시 아크생활의 기본은 날탈이지!

 

 

 

와 1266짜리면 보너스 레벨로 한 500받겠는데 개꿀

 

 

 

스텟보소 

스샷보며 느끼지만

저 마비수치 쌓을려고 얼마나 쏴댔을까 ㅋㅋ

단축키창에 활이 다 깨진게 보이네 ㅋㅋㅋ

 

 

보너스렙 630인건가 개꿀띠

 

 

랩터도 잡아주고

초반에 제일 위협한게 랩터지만

잡기 쉬운것도 랩터지!

기절수치가 정말 낮아서

진짜 쪼렙 랩터는

볼라 던지고 몽둥이로 두둘겨도 쓰러지니까

 

그렇게 공룡 저공룡 하나씩 잡으면서 지냈음!

 

 

와 대지뇨속 똥싸논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똥 탑을 쌓음

다애오돈뇨속 힐한다고 고기를 쳐묵하면서 싸고있넼ㅋㅋㅋ

 

스코치드어스에는 와이번이 많이 살아서 와이번도 한번 키워보려고 가져옴

 

유튭에서 봤는데 입식 횃불을 지어서 온도를 맞춰주더라

 

는 하다가 캐릭 또 지워져서

배율 더 높혀서 와이번 키웠음 ㅋㅋ

 

그리고 언제나 필요한 온실농장

짓다가 재료 아까워서 군데군데 비우고 지었는데

 

 

이걸 온실이라고 부를수 있는지

의심이 된다 ㅋㅋㅋㅋ

옆이 다 뚫려서 비도 거의 못피할정도인데

 

 

 

온실효과를 300퍼를 받더라!

그것도 모든 작물이!

어차피 누가 가져갈 사람ㅇ ㅣ 있는것도 아니니

온실벽 아낄수 있고 개꿀이자너

듬성듬성온실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센터 짜잘이  (0) 2019.04.27
더센터에서  (0) 2019.04.24
익스팅션에서 사는 스샷들  (0) 2019.03.25
아크 익스팅션 두번째 생존이야기  (0) 2019.03.24
평화롭던 와중에 아크에서!  (0) 2019.03.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