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17시즌 테스트서버

반응형

 

테스트 서버는 .5 시즌이라 생각하고 

기회가 되면 참여하려는 편임! 

테섭도 시즌이지!

궤짝런 하기 쉬운 강령으로 먼저 키워야지 했는데

저단부터 전설이 잘떨어져서

뭘 키워도 상관은 없겠다

 

테섭에만 있는 NPC 인데 

1막 열쇠지기랑 비슷한 느낌인데

테스트 아이템들이나 세트를 판다

옵션이 바뀐 템들을 살수있어서

고대가 나올때까지 겜블하면댐

고대 겜블이라고 생각하면 편함 ㅋㅋ

 

난 먼저 세트상자를 샀음

와 풀세트

 

 

만렙을 찍어주시고 한시간 반? 그쯤 걸린듯

 

만렙찍고 돌기전에

테섭 '시즌' 대균 랭킹을 잠깐 살펴봄

 

야만 먼저 봤는데 

 

야만은 .. 1시 기준으로 80대쯤에 있고

선망이나 대지 바바들로 이뤄져있었음

딱히 악몽보기 힘든듯

 

 

 

 

그 다음은 

성전사

 

 

축방이 버프를 좀 받은 편인데

방패에 조금

카나이에 넣는게 잔뜩 받은걸로 기억함

축방 쓸때마다가 중첩이 오르는 템인데 

빨리만 써주면 곡한으로 딜을 올릴수 있을수 있게 보였었다

 

악포는 아직 못봄

 

 

수도는 악몽종수도나

인나종수도 그런거 많이 하고있었음

 

 

다음은 강령술사인데 

마법학자 셋팅같은데

특이점이 원래 조금 쎈편인데 (엠통을 다씀) 스킬과 연계되는 템이

굳이 나이루지 반지나 테테정도뿐이라 

(카나이무기 + 크리스빈 + 순환의낫 + 얀씨 + 회동 으로 딜은 갠차늠!)

어깨랑 갑바로 엠통 수급하는 식인데 손목을 사신싸개로 더 엠 빨리 채울수도 있겠고

 

나도 나중에 한번 세팅해보는걸로

 

 

그다음 강령은 패치된 성물 세팅인데 

피의회오리 셋팅인듯 평타 발동형인데 골렘으로 뎀감을 쫌더 땡기고 (장갑 바지 골렘템)

트래구울 송곳니로 저주 증뎀 받고 

증뎀은 피해일 쯤인데 

재밋어보이긴하는데 ..... 뭐랄까 

 

운낙법사랑 비슷한 느낌 나는데?

파열류로 운석 떨구는거랑  피흡으로 회오리 쓰는거랑...

 

 

이게 바뀐 템 옵션

강령판 문장각인 ㅋㅋㅋㅋ

 

부두술사는 음 이거슨 

악몽덩치 

적당히 쎈데 소환수 멍청잼

 

그다음은 전에 말한적있던

혼출부두

이게 더 재밌어보이긴 하네

 

 

법사는 찬토도가 버프를 꽤 받아서

찬토 비르가 꽤 많은편이고

 

운낙은 여전함

 

아마 찬토비르파밍후에 악몽운낙으로 가는 식이 될듯

 

우와 고행 16단 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