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악몽시즌테섭 성전사

반응형

성전사 해보려고 만렙 빠르게 찍으시고

아무거나 만렙 있으면 

아무 고대무기 하나 주워다가 레벨 1로 만드는 전설보석 끼워서

키우면 쩔받는거 만큼 빨리 큼

테섭에선 전설도 잘나와서

궤짝런 3판이면 만렙이 됨 ㅋㅋㅋㅋㅋ

 

고대 7피스를 낀 축방성전의 모습

완전 쪼렙 스펙이고 무기는 고대 먹으면 보석 박고 하려고 걍 놔둠 ㅋㅋㅋ 극피 110퍼 ㅋㅋ

민첩이랑 지능이 엄청 높은 성전사로도 

13단을 돌았다

저스펙이 13단 돌정도 스펙임 ㅋㅋㅋ

 

 

뜬금 이번에 새로 나온 물약

물약 모양이 얍실한게 별로 피 안차게 생겼다

 

 

90층 돈 스샷

템은 한갠가 빼고 다 고대로 맞추긴했고 

맵이 꼬롬하긴했는데 5층맵 ㅋㅋ

8분쯤 남았으니 100층까지도 지금 스펙으로 충분할듯

 

 

악사로 재료 파밍하다가 고대 안다가 나와서 

이걸 써보면 어떨까 하고 써봄 

스탠 캐릭들은 (테섭도 스탠 시즌이 나뉨ㅋㅋ) 거의 안다투구 쓰는데 시즌은 보통 레오릭을씀 

냉핀가 붙어나와서 아쉽게 애매한데로 쓰고있는중

어차피 재감 세팅은 안된다 나머 템도 구지라서 ㅋㅋ

 

 

또 악사로 먹었던 고대가 아닌 늪지대 바지

화피 쫌 붙은거때메 쓰는데 지금은 걍 고대 암거나 끼는게 더 나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반지 끼고도 90단을 돕니다

반지는 아직 괜찮은걸 못구했음

 

 

나머지 반지도 마찬가지인데

보통 등불 + 화합 + 회동 일케 많이 쓰는데

막넴 잡는게 좀 답답한 편이니

화피 요르단 같은게 잘뜬다면 회동대신 요르단을 쓰는것도 괜찮을거 같다

아 그러고 보니 화합에도 정피가 붙었짜나

 

 

 

독수리랑 화합으로 곡한의 강인한 뽀너스를 받고 플레이 하고 있음

 

개쎔

님들 너프 안받는다면 

다음시즌엔 악몽 축방하세여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