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테섭 수수방 : 보물창고 : 고대석실 : 보물고블린

반응형

16단 일균 한바퀴 돌아보고

 

일균도 한바퀴 돌아봣는데 100단 넘게 돌던캐릭이라 별 차이는 못느꼈음 

막보 보상도 막 높은거 같지도 않고 파편 450개면 꽤 주는건가 아닌가

 

일반 수수반지

 

수수께끼반지로 가는 보물창고가 바꼈다길래 한번 스탠캐릭으로 들어가봄

일반 고대 원시고대 일케 다르다는데

원시고대 수수반지는 없어서 못가봄 

혹시 먹게 되면 ... ㅋㅋㅋ 가보겟음

 

보물창고로 가는 포탈

 

일반 수수반지를 카나이함에 넣고 돌리면 보물창고로 가게 된다

 

고대 석실이라니

 

고대 수수반지를 넣고 돌리면 

고대라 그런지 고대 석실로 가는 포탈이 열린다

그냥 이름만 다른거 아냐? ㅋㅋ

 

물렁에 핏빛 악랄 조합 좋네

일반 수수방인데

좋은 고블린만 나오게 됐나 싶을정도로

시드가 좋았음!

 

수수보스를 잡고

 

수수방 보스를 잡았는데

음 보스 기본 전설드랍이 2개정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전설이 5개가 나오더라

나쁘지 않으네

 

고대 수수께끼반지

 

이제 고대 반지를 돌려서

고대석실로 가봅니다

 

캄캄한 고대석실

 

고대 석실에 입장하자마자

고블린소리가 엄청나게 들림

보물에 숨어있는 고블린 외에도 고블린들이 잔뜩 있는 모습

 

컴컴한 고대석실

 

곳곳에 고블린들이 마중나와 있음

 

템 드랍은 테섭이라 더 많이 나오는듯

 

고대 석실은 굉장히 기분좋은 던전이 될수 있음 ㅋㅋㅋ

 

 

고대석실의 보스

 

보스는 9개의 전설을 떨궜는데

일반수수랑 고대수수 차이를 둔건 굉장히 잘한듯

 

일반 수수방

 

일반을 돌면 보통 고블린 나오는 자리에만 전설이 나온다 보통

( 끝에쯤엔 넴드가 하나 나오는데 그친구가 전설떨굼)

 

 

역시나 일반수수방 5개 전설

 

어? 고블린들이 없다?

 

다시 고대수수방을 들어왔는데

아까 보였던 고블린들이 안보임 ㅋㅋㅋ

고대수수방도 운빨인가 싶어서 진행햇는데

 

그냥 분포가 랜덤인가 보더라 뒷쪽지역에 뭉쳐있었음 ㅋㅋ

 

뒷쪽에 몰려있었던 보물고블린뇨속들

 

테섭이라 확실히 전설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ㅋㅋ

본섭에서도 저거 절반쯤은 나오지 않을까 싶게

보물 고블린이 많이 나옴

 

역시나 고대석실 9개의 전설이!

 

고대석실 막보 역시 9개가 나왔다

원시고대 수수방은

어떤느낌일까

ㅋㅋㅋㅋ 빨리 가보고싶다 ㅋㅋㅋ

 

 

-------------------추가

 

몇번 가보니 일반 수수반지로도 간혹 고대 석실이 나오기도 한다!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