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센터에서

반응형

 

 

스코치드어스에서도 살았으니

더센터에서도 살기

다른데서 너무 오래했더니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 것인디염

아일랜드 맵같으면서도 좀더 신비로운 느낌임!

높게 솟은 봉우리 같은것도 많고  

 

 

.....??

거북이 색깔의 상태가? ㅋㅋㅋ

뭔가 이벤트중인가봄

엄청 징그럽네 ㅋㅋㅋ

 

 

....? 곳곳에 바니모자를 쓴 공룡들이 돌아다니고 있다 ㅋㅋㅋㅋ

 

 

미친 바니도도뇨속들

알을 얼마나 싸놓는거야 ㅋㅋㅋㅋ

근데 저거 알이 장식인가봄 안먹어짐 먹으려고 하면서

설치가 되더라

 

열심히 돌아다녀서 지낼만한 곳을 찾아가

 

동굴을 찾음! 우와

계단도 있고 앞뒤로 물도 있고

꽤 넓~~직해서 앞뒤만 잘 막으면 괜찮을거 같은데

 

 

앞뒤만 막으면 공룡들을 안에서 키워도 되겠어!

이런식에 동굴은 첨보는듯! 신기방기

 

 

한쪽은 비버가 사는 적당한 크기의 호수가 있고

반대쪽은 요 쪼끄만 물웅덩이가 있어서

살기는 괜찮은듯

비버가 살면 시멘트폴도 구하기 쉽고 개꿀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돌캐고 나무 캐다가

동굴안에 틈이 있는걸 발견함

개놀람 

몇시간동안 눈치를 못챔

 

 

동굴안에 또 동굴이

 

이럴수가 ㅋㅋㅋㅋ

 

 

생각보다 깊은던전

곳곳에 발광석이 박혀있어서

동굴안이지만 밝으다

밤에 들어와도 밝음!

 

엌ㅋㅋㅋㅋ

밑에 공터가 있는거임

철광석도 꽤 있고

넓기도 넓고

밝기도 밝고 우와 이런데가

 

박쥐들이랑 

벌레들이 잔뜩 살고 있어서

들어가보는데 엄청 힘들었음

 

별건 없고

보급품상자가 뙇!

근데 레벨 낮아서 못먹음 ㅋㅋㅋ

 

빨리 화로 지어서 

뭐라도 입고 차고 그래야 편한데

배율을 하나도 안만졌더니

20 찍는데도 몇시간 걸림 

좀더 올려서 해야되나 

 

 

와 미친 비버 색깔부터 레벨까지 깡패네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도 하드코어!  (0) 2019.07.26
더센터 짜잘이  (0) 2019.04.27
아크 틈틈히 한 스샷들  (0) 2019.04.11
익스팅션에서 사는 스샷들  (0) 2019.03.25
아크 익스팅션 두번째 생존이야기  (0) 2019.03.24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