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무자본 첫격수와 돈벌기 태극#2

반응형

 

공짜로 받은 초보지팡이랑 불랑기포를 써서

퀘스트 라인을 쭉~ 따라가 줍니다

불랑기포 딜도 꽤 나와서 

한마리씩 잡아주는것도 쏠쏠한듯

제갈 뒤에 붙여서 힐주면서 버티면서 

본캐로 암흑폭풍 써주면서 천천히 클리클리어~

 

 

와 이건 뭐야 이런 갑옷도 준단마랴?

아까워서 못입겠네 ㅋㅋㅋ

 

 

퀘스트 진행중에

렙제에 막혀버림 ㅋㅋㅋㅋ

왜 그런가 했더니

급 난이도가 오르는거시에염

 

 

원공이라니 

이거슨 짱쎈 원숭인데

빙벽술 깔고 잡았던 기억이 있는데

환수의혼 뇨속이 꽤 비쌋어서

거기서도 노가다 많이 했던거 같은데

공짜 장수들론 이제 힘들어!

이정도 오면 

퀘스트로 받은 돈이

500쯤댐! 인도용병하나 사서 장수만들어야겠다

 

인도 장수 하면

파르파티지 ㅋㅋㅋㅋㅋ

이무기킬러!

그치만

100렙짜리 사술사가 매물이 없음 

시골서버는 내가 딱 원하는걸 구하기가 쉽지않음 ㅋㅋㅋㅋㅋ

100렙이면 400~500쯤 할꺼 같은데 120렙이라

700마넌

낡은단궁 팔고 이것저것 판걸로 모은 760이 있는데 딱 사고 끝나겠네 ㅋㅋㅋ

 

사술사 너만 믿는다 얍얍

 

 

무투장으로 간뒤에 첸나이로 가서 사술사를 파르파티로 

전직시킴

사실 기억안나서

예전에 내가 썻던글 다시봄 ㅋㅋㅋㅋㅋ

 

 

퀘로 받은 수룡셋에 퀘로 받은 사천장갑....화천인가?

퀘로 받은 흑요성반지에 퀘로 받은 군화까지

완전 퀘템

파르파티는 

올 지력을 찍어주면 댐!

허영영향을 받음!

 

....그말은 염력사를 또 사야된다는 말....

 

 

바로 이무기 잡으러 가줍니다 ㅋㅋㅋㅋ

잡으러 가는길에 유코랑 건드려주면서 와서 바로 40임!

 

 

무자본 초보자의 알! 아니 꽃

저거 이름이 뭐지

알 ㅋㅋㅋㅋ

유명계석 ㅋㅋㅋㅋㅋㅋ

초반에 500(대충) 정도 들여서 용병사서

돈벌기 딱 좋은게 유명계석 캐는거라서!

 

 

한 4개 구하고 내려왔음!

 

 

한개에 140쯤으로 계산하고 

4개면

560이자너?

용병을 700주고 삿는데 벌써 560벌면 거의 본전 뽑았자너~?

근데 알나오는 속도 보니

경험치는 이무기가 괜찮은데 돈이 안되서 

지금 급한게 돈이라

염력사 구해야되고 도술사도 구해야되서 돈 더 잘되는 사냥터를 찾아 떠남

 

 

그래서 찾은곳은 

귀곡성!

여기서 야마노키?

아마쿠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생각안나네 ㅋㅋㅋㅋㅋ

야마? 아마? 아무튼 쿠사뇨속이 있는데

장점은 한마리만 젠됨! 쪼렙때도 잔몹 붙은걱정이 없음!

단점은 한마리만 젠됨 효율이 떨어짐 ㅋㅋㅋㅋ

 

무튼 쿠사뇨속이 있는데 잡기도 안어려운 편인데

돈되는걸 꽤 줌!

황색정기의돌 고급환궁 황룡의비늘 그리고 책

서버마다 다르겟지만 거즌 100+ 정도인데

은근 이무기 같은거보다 잘뜨는 느낌임 

종류가 많아서 그런가

 

 

와 유명계석 팔림

근데 좀 막막함

500이면 뭐 물약값정도 밖에 안대니!! 돈을 더 벌어야해

 

황돌을 팔러 갔는데 

개당 100씩 하는거임 개꿀인부분이고 ㅋㅋㅋㅋㅋ

1700이라....

한번더 저정도 구하면 3천쯤

200용병 살만큼 돈을 모을수 있겠어

쿠사 잡으러 다시 갑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