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거상잼 ㅋㅋㅋ무자본 태극#1

반응형

 

잠깐하다 말고 하다 말고 그랬지만 어릴때 추억을 가지고 있는겜이라 다시 또 돌아옴!

태왕섭에서도 했었고 세종섭에서도 했었고 백호서버에서도 했던거 같은데 비호섭도 잠깐 해봤고 ㅋㅋ

그래서 어느서버를 할까 고민해봄

백호 주작 청룡 현무 정도까지가 도시서버 같고 (초록불아닌서버 ㅋㅋㅋ)

추천이 붙은서버는 사람이 없는서버 태극 신구 화랑 태왕 ㅋㅋㅋ

나머지 비호 세종 단군 해태 봉황 

딱딱 나뉘는구만 ㅋㅋㅋㅋ

 

 

 

백호서버는 저녁시간에는 대기열마저 존재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도시서버에서 게임하면 장점은! 

용병과 아이템 매물이 많음! 사람이 많음!

 

단점은

사람이 많음! 인끼 사냥터에서 사냥하기 힘듬! 

초보자가 하기 힘든점이 인기템 가격이 엄청나게 높을수있음!

 

그래서 추천서버중에 하나인 

태극 으로 서버 고르고 시작함 ( 여기까지 1시간걸림ㅋㅋㅋㅋㅋㅋ)

 

 

사실 서버랑 국적 고민을 꽤 오래했는데

시골서버에 도술사 사기 쉬운 중국으로 고름

(언제나 중녀 골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튜토리얼이 있네 

 

 

귀여운 뇨속이 설명을 해줌

중녀골라서 중녀같은애가 설명하는건가

 

 

와 템도 좋은거 주내 개꿀이고

이런게 언제 생겼지

 

와 올스텟 5반지쌍!

이런것도 주는구나

2렙중에 젤 쎄겠는걸

 

 

전투 퀘스트와 상업 퀘스트를 쭈~~욱~ 해줍니다

뭐 사오고 은행가서 돈 맡기고 짐꾼 사오고 뭐 차우차우 잡고 

 

 

마법으로 개잡는 낭비를!

퀘스트를 진행하면

장수를 받을수 있음 개꿀이고 

 

중국에서는

제갈공명을 받을수 있음!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니

추억의 퀘스트템인

낡은단궁을 구해오는 퀘스트를 받음!

예전에 거상할때.....십 몇년 전에....

그때는 거상인구수도 많고

퀘스트도 노가다를 요구했었을 그때

(독지네 잡는 퀘는 독지네를 2천마리나 잡아야했음!)

낡은 시리즈 퀘템이 엄청 비쌌었는데

낡단 낡조가 몇백씩 했던 기억이...

퀘스트 진행하기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 ㅋㅋㅋ

 

 

 

는? 지금도 비싸자너  개꿀이고

아예 초반몹이 주는 템이 50만이나 하다니

낡단이나 10개 구해서 

용병 사는게 빠르겠는데

 

 

퀘스트를 꾸준히 진행하니까

2차장수 증서까지 받음

불랑기포를 주는데

한번도 불랑기포가 좋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안썼는데

 

 

몸빵으로 쓰기 괜찮은듯

아직 여유가 없어서 ..( 시골서버라 저렙 도술같은걸 파는사람이 없으다 ㅋㅋ)

순비연을 만들 여력이 안댐 ㅋㅋㅋ

몸빵치고 잡아야지 뭐

 

 

용암괴물 잡고 났더니

장수보급상자에서

수룡셋과 사천요대를! 

예전엔 수룡셋입고 돌아다닌 사람도 많았는데

그땐 저것도 비싸서 쳐다도 못봣는데

 

 

산적에 비해 차우차우가 더 잡기 편하기 때문에

엄청 낮은 가격을 보유함!

10마넌도 안하다니!

 

 

와 뇌검도 주네 짱이네 ㅋ

아까워서 한참 못쓸듯

 

 

오토 방지 문자가 떳는데

어디에 입력해야되는지 찾다가 팅김 ㅋㅋㅋㅋㅋㅋ

안에 숫자 알파벳을

클릭해야 된다~~~ 이말이야 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