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7 2차 장수 고조 유방 만들기

반응형

 

 

고이 모셔왔던 이빨도 팔아버리고

64만에 경매장 올리면 완전 금방 팔려버리는거시에여

 

 

 

황돌이 개당 200씩에 20개 팔았더니

3천9백만 완전개꿀이자너

유명계석보다 잘나오는걸 유명계석보다 비싸게 팔아버리기

 

 

 

어금니 58개는 황돌 20개 보다 못한건가!!

경험치 먹으러 가서 부가적으로 먹은거니! 

돈도 차곡차곡 모으고 있음!!

손자병법을 사기 위해

 

 

청랑도 잡으고 있고 반자사도 틈틈히 하고 있으니

뭔가 동기부여가 필요할때!!

 

제갈공명이를 전직 시켜주러 갑시다

 

빙궁 정원을 찾아가서 

2차전직 재료인 선조의영혼석 중국을 얻을수 있는데

2차전직에 이게 20개가 필요하다! 

나라별로 다른던전에서 나옴!

몹분포 같은거에 따라 가격차이가 남 

 

 

 

갓극서버 

빙궁에 영혼석캐는 사람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몹 많은덴데 경쟁자도 없으니

반자사 잘 키워서 여기서 돌려도 되겠는걸

 

 

 

무튼 영혼석 20개를 모아서 저잣거리에 있는 뭐 비밀방인가 가면

박영감이 전직시켜줌 개꿀이고

 

 

유방을 만들어버림

고용증서로 받은 친구가 

이렇게 2차전직까지 하다니

뿌듯하구만

근데

곧 항우가 들어올 예정이라

아마 주막에 맡겨질듯 ㅋㅋㅋ

 

 

와 폭풍간지보소 

밑에 있는 애들 보이지도 않네 ㅋㅋㅋㅋㅋㅋ

2차 전직시켜고 보니 이제 본캐릭이 150이 넘은거임!

 

다음은 본캐릭 전직하는 것으로!!!

본캐릭전직은 처음인데!!!!!

두근두근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