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8 본캐릭 전직

반응형

 

본캐릭 전직은 150렙부터 가능!!!

중국 2차전직 npc 위치가

중국륭산 가는길 옆에 있음!

륭산 빨리 가는 길 찾다가

쪼렙때 먼저 만나봄 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주정뱅이영감뇨속

 

 

혼자 대반 잡는 퀘스트를 줌

혼자 몹 잡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

 

 

와 처음에 사슴 잡았던거처럼

혼자 덩그러니

 

 

초반에 지능을 꽤 찍어둔덕에

대반정도는 

초보용 지팽이로도 쉽게 잡을수 있었음

 

 

밴달곰 다 잡고나면 다음 퀘스트를 받을수 있끠

 

 

와 바사 ㅋㅋㅋㅋㅋ

추억의 바다사신 ㅋㅋㅋ

 

 

바사는 해적뇨속이랑 같이 지내고 있으네 ㅋㅋㅋ

두개 같이 걸릴까바 멀리 있는애로만 찍음 ㅋㅋ

 

 

와 대반잡을때보다

딜이 반밖에 안나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사거리도 길고 엠도 별로 안들고

 

바사도다 잡으고

휴 힘드럿다 ㅋㅋㅋ

 

와 개인무도장 

10단계 ㅋㅋㅋㅋ

이거슨 처음해보는데

 

 

 캐릭터 그림체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엇 세번밖에 못하는건가 

 

 

1단계는 륭산 1층몹들이 나왔음 완전 약하자너 ㅋㅋ

 

 

단계 오를수록 불꺼진 맵도 있고 몹도 바껴서

처음엔 그냥 뭔지 알아보는식으로 진행함

 

 

미친 캄캄한 맵에서

 

용이 튀어나옴 ㅋㅋ

파르파티가 초반에 죽어서 실패

 

 

2트째에도 파르파티가

비호한테 총맞고 죽음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세번이라는데 ㅋㅋㅋ 

망할수도 ㅋㅋㅋㅋ

 

 

 

는 조심스럽게 클리어하버림

11단계에 뭐나오나 구경만 하고 쥬금

중간에 용나오는거 때메

조총낭인이랑 기마궁수 챙겨와서 

한번 해보고 나서는 .. 두번해보고는

무난하게 클리어했듬

 

 

야호 전직증서

전직할때는 무기를 못찬다고 함!

 

 

또 다른데서 글을 봤는데

레벨이 1이 되니 꼭 청랑존 들어가서 전직할것! ㅋㅋ

 

 

전직증서 사용

!!!!!!!

 

 

 

1렙이 되면서 캐릭터

일러스트가 바뀜!

전직전 일러가 더 이쁜거 같기도 하고

 

 

와 특성기술!!

은 중녀 힐러라 별로 쓸모도 없어보이는데

ㅋㅋㅋㅋ 힐러자체도 별로 안쓰이는데

 

 

1렙에 스텟도 높고 저항도 높고 전직 뭐 별거 아니네

150렙 찍기가 어려워서 그러치 ㅋㅋㅋ

알아봤는데

거상 본캐릭터 전직하고 귀서를 사용해도 

전직상태라고 하니 한번 해두면 걱정 끝!

근데 본캐 스킬같은거 알아보니

ㅋㅋㅋ 여캐가 좀 덜 좋은거 같아서 ㅋㅋㅋ

나중에 나중에 규화보전을 먹어야 할지도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