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9 곽후 사서 전직시키기

반응형

 

본캐도 전직했겠다 다음 격수인 항우를 만들기 위해서

기다려야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장창무사 팔아주기를 ㅋㅋㅋㅋㅋㅋ

그동안에 나머지 준비를 해봅니다

허영은 대충 170대로 쓰고 있는데

항우는 주박이기 때무네

음양사도 미리 사서 키워보고 (사도 되지만 지금 돈이 빡빡해서 걍키우기로)

방울은 스텟도 붙은 진엄의 방울 사줌!

저것도 300뿌니 안하네

더 낮은 걸로는 황룡이 드랍하는 

낡은동령으로 만든 고급동령이 있는데

(몰라서 안찾아봄 ㅋㅋㅋ)

렙제가 낮아서 더 쌀듯? 아님 안써서 매물이 없던가

 

 

장창무사 매물이 하나도 없어서

잡템이나 주워서 팔아볼까 하고 

또 진시황릉에 가봄 ㅋㅋㅋ

 

 

이번엔 기마병마용 말고 문지기를 잡아봄

문지기가 주는 템이 뭐 명팬가 재료라서 갠찮다고 어디서 본거같아서

잡아봄 30분쯤~

 

상점에 팔면 무척 가격이 싸서

무조건 경매장에 팔아야되는데

이게 팔릴까 싶으다

무튼 황비나 황돌 처럼 비싸게 혼자 올려보기로 하는걸로

팔리면 좋고 아님 말지 뭐

 

그리고 처리 힘든 악성 재고 녀석들 ㅋㅋㅋ

 

 

 

아마쿠사를 그렇게 잡아대니까 

고급환궁이 팔리는 속도를 못따라간다 ㅋㅋㅋㅋ

 

 

....더 악성재고임 ㅋㅋㅋㅋㅋㅋㅋ

 뭐 비싸게 올린것도 있지만

팔리는게 하나씩이다보니 (퀘에 하나 필요!)

뭐 언젠가 팔리겠지 하고 올려둠

간간히 하나씩 팔렸다고 편지옴

 

 

여기저기서 잘나오는 녹돌

최근에 매의눈 주술비법 모은다고 

대반에 부캐 두개를 넣어서 녹돌이 꽤 모임!

(낡은태부도 한 30개쯤 팔고 있음 ㅋㅋㅋ)

 

그렇게 이것저것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드디어 장창무사 매물을 발견

 

거의 깐용병이 3500쯤이라고 봐야겠네 

인기 있는 용병들은 꽤 보이는편인데

인기없는 몇몇 용병은 거의 200짜리 찾기가 힘들어서

겨우 찾았다!

템 채워줘야지

 

 

창 아무거나 하나 채워줄까 했는데

상점템이 170이나 하다니 ㄷㄷㄷ

 

 

경매장에 검색해보자

낡은게 딱 하나 있네 ㅋㅋㅋ

더 좋은 창을 구하면 

고급으로 연마해보는건 어떨까? ㅋㅋㅋ

 

 

무튼 나의 기본 200셋팅

기태셋에 자운비 공짜비호셋

거기에 낡은무기까지

완벽해!

 

 

유방 만든지 얼마 안됐는데

주막에 넣어버리고

곽후를 딱~ 뽑아버림

유방 빼니까 힐러가 없네 ㅋㅋㅋㅋㅋ

아 손자병법이 피료하다

 

 

본캐렙도 아직 청랑 못갈렙이고 ( 120만들기 전에 죽음 ㅋㅋㅋㅋㅋㅋㅋ)

돈도 벌겸

또 아마쿠사 돌캐러 감

 

 

비늘도 8개나 뜯었고

1600에

 

 

와우 36개 7천!!!

아 물론 

황돌 보통 가격이 100+ 인데

내가 비싸게 파는거임

황돌이 매물이 그렇게 안많더라고 

그리고 기다리면 팔려서 난 200에 팔고 있음 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