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탈워 : #2 천통

반응형

 

제위 양도 받으니

캠페인이 끝나버림

옥새 3개 모으면

이기는건가?

뭐 뭔지 모르게 이겨버림

근데

아직 천통이 아니자너?

더 해야지

 

와 통계도 나옴

이대목이뇨속 엄청 굴렸네 ㅋㅋㅋㅋ 최다전투

황룡이는 45년을 근무했네 ㅋㅋㅋㅋㅋ

결투는 엄청 안했네

 

 

제위 양보 받으면

위나라가 통으로 들어옴

이제 짜잘이 세력만 남은것인디염 ㅋㅋ

 

????

내가 죽인줄알았는데

자연사였어?

캬 삼국지 얘기하는데

캠페인이라니

좀 그렇네

 

ㅇㅅㅇ 

승리했는데

또 임무가 뜨다니

 

 

외교 떠서 보는데

영어가 써져서

뭔가 봤음 ㅋㅋㅋㅋㅋ

대항한을 대항gks으로 씀 

올 ㅋ 세심하게 이런것도 찾음

 

이제 

남은 군이 더 적음

위에 군이 휠로 몇번 굴려야되고

뭐 업글할지 뭐 지을지 

보는데만 한참걸림

 

가계도 보다가

입양을 할수 있어서

얼마나 할수있나

애들 다 입양해봄

나이가 많아도 입양댐 개꿀 ㅋ

입양이 한번에 4천원쯤이였는데

이때쯤 세금 최저로 내리고 

턴당 3만원씩 벌었음

28만원인가 들고 있었고 ㅋㅋㅋㅋ

입양 다 시키고 결혼도 다 시켜주고 

아 가계도 엄청 늘려보고 싶다

몇번 해보면

결혼 시켜줄 여자가 없음

사와야되나 동맹국에서

 

엄청나게 입양했다

이제 흑

무슨나라였더라

흑철국이였나

우리나라는 가족나라인거임

 

 

촉한을 없애고 나니

제갈량이랑 장료를 등용할수 있게댐 ㅋㅋㅋㅋ

이미 다 깻는데

묻묻하러왓나 ㅋㅋㅋㅋㅋ

 

 

와 짜잘이 미는데 

섬이 있어서 어캐 하나 했음

걍 누르면 배타고 가짐 ㅋㅋㅋ

 

 

캬 궁극의 캠페인 완료 해부럿고

사실 조조 빠지고 나서는

겜이 힘빠지기 시작하고

뭐 걍 아무나 보내서 깨기만 하면 되서 

 

 

이제 

더 먹을 땅이 없다

다 내거야~

 

 

쉬움 캐릭터는 마초로 대체되었다 ㅋ

에헷 연슴까지 400턴으로 완전 천통해버렸꾼

 

쉬움은 클리어 했는데

이걸 다음 난이도로

재밌게 또 할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눠서 하면 흐름 끊켜서 맛이 안날꺼 같고

이어서 하면

너무 오래걸리고 ㅋㅋㅋㅋ

중간에는

볼것도 신경쓸것도 많아서

골치도 아프고 ㅋㅋㅋㅋㅋ

 

 

무튼 재밌었음 1회차

 

반응형

'스팀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탈워 : 정강#2 삥뜯기 부자 정강  (0) 2019.05.28
삼탈워 : 2회차 정강 #1  (0) 2019.05.28
삼탈워 : 토탈워 뚜리킹덤  (0) 2019.05.25
림월드 좀비아포칼립스모드!  (0) 2019.05.09
오토체스 배치  (0) 2019.05.0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