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탈워 : 정강#2 삥뜯기 부자 정강

반응형

 

조공 받고 조공 버프건물 몇개 었더니

세금따위는 비교도 안되게 양이 증가한다 개꿀이고

장연 약금보상증가에 비하면 한방에 얻는게 큰듯

장연은 짜잘이로 줍는편이고 ㅋㅋㅋ

 

조공 한두군데만 받을수 있게되면 

한번에 확 성장이 가능한듯

 

 

 

세군데서 조공을 받고있음

장상수 조조 황조 

ㅋㅋㅋ 조조도 나한테 돈줌잼

그리고 은근 쌀이 남아서 쌀도 팔고 있음

 

 

건물들도 꾸준히 올려줘서 잘버는데는 2천가까이 나옴

조공으로 턴골이 메꿔지다보니까

장점이

세금을 낮춰도 크게 타격이 없음

단점은

세금을 올려도 크게 턴골이 안올라감 ㅋㅋㅋㅋ

 

내가 찾을껄

어디사는지만 알았어도

 

 

상납의전당을 

군마다 지어주고 업글까지 꼬박꼬박 해주고 있음

상납의전당이랑 도적소굴이 정강 특화건물 같은데

다른거랑 시너지낼필요도 없는거 같구

편한듯!

조공+ 와 충원+ 라서

전쟁 꾸준히 할때도 좋음!

 

 

여포같은애 잡아서 결혼시킬랬는데

배우자 찾기 라는게 있어서

눌러봣더니 랜덤결혼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하나 낳고 이혼했음

 

 

 

빈집에 원소가 공격옴

근데 빈집이 큰집이였나봄

주둔군만 1500이라니

비벼볼만하겠는데? ㅋㅋ

 

 

개쩔게 비빔

주둔군으로 영웅적승리라니

영웅적승리 자체를 몇번 못봤는데 ㅋㅋㅋ

그렇게 기분 좋게 진행하는데

 

 

갑자기 사마의 등장

와 이런게 갑자기 나온다고? ㅋㅋ

개꿀이고

정강이랑 바로 결혼시킴

수염나서 나이많은줄알았는데

20대임 개꿀인부분이고 오래오래 쓸수있겠음 ㅋㅋ

 

 

꾸준히 악명을 올려서

도적 두목이 되어부럿음

 

 

천자가 코앞이 되부럿고

이제 슬슬 옥좌 생기고 막

그렇게 댐

 

와 미친조운

네임드는 네임드인듯 ㅋㅋㅋㅋ

주둔군 수비였는데

조운만 없었어도 이겼을텐데 

조운때매 짐 ㅋㅋㅋㅋ

 

 

 

월급을 건물올리느라 못올려줬더니

도망가버림

아 넌 잡히면 ㅂ ㅐ로 처형각

 

 

도적 여왕이 되부럿고 

군단을 위하여

하면서 좀 저그같다는 느낌도 남! 특성이

병력 충원이 빠르다보니

병력회전률 높은 저그처럼 공격을 자주 할수있어서

칼날도적여왕이시다

 

재밌게 하고있는데

갑자기 공지같은거 뜨더니

패치함

 

하던중에 팅겨서 패치 받느라

패치 받는 속도마저 느림 

스샷 자르고 글쓰고 했는데도

아직 패치중임

 

반응형

'스팀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림월드 모드 덕지덕지  (0) 2019.07.15
Enter the Gungeon : 엔터더건전 무료 에픽게임즈  (0) 2019.06.07
삼탈워 : 2회차 정강 #1  (0) 2019.05.28
삼탈워 : #2 천통  (0) 2019.05.25
삼탈워 : 토탈워 뚜리킹덤  (0) 2019.05.2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