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 poe 오픈..프리? 베타..? 아무튼 오픈

반응형

 

poe 한글판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영어로 된 poe도 예습해옴!

엑트2 까지만 해봤는데 세부적인부분은 못알아먹어도 

대충 겜은 돌아가더라고

영어로 해보고 나니

더 궁금해졌음

 

 

서울서버에 한국어라고 써졌지만

게임 옵션에서 설정을 바꿔줘야댐 ㅋㅋㅋㅋ

 

 

예습했던 위치로 

소환쪽으로 

정했음

 

 

설정 바꾸고 재접하니

한글 채팅과 아이템이 한글로 보임

걱정되는건

번역기로 돌린듯한

한글번역이였음

 

 

폰트가 좀 구린듯한 느낌은 들지만

근데 염구 옵에

점화가 붙어있는데

점화딜은 왜 안알려주는걸까

 

 

 

서폿보석에 

옵이 하도 많이 달려서

영어버전은 헷깔렸는데

한글로 써져도 헷깔림 ㅋㅋㅋㅋㅋㅋ

그냥

번역만 되어있다 정도

애정을 담에 초월번역을 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그래도 스토리라던가

애들 대사 같은거라도 볼수있어서 다행

 

은 좀 지나면 안읽음

 

 

오 캐릭터 처음으로 먹은 레어아이템

굉장히 복잡해 보이는 

여러가지 게임요소들이 맘에 들었음 

 

 

처음에 이게 뭔가 싶어서 들어가곤 했었는데

한글로 말해줘도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모르겠고 그냥 들어가서 몹 죽이면

시간지나면 템 다 꺼내줘서 

루팅하기 편함 ㅋㅋㅋㅋ

 

 

멋있게 잘 만들어놨엉 

보주 먹어서 기억을 찾는건가

....기억이라 다 찾았더니

쟤가 천사나 신 같은걸라나

티리엘처럼

 

 

초반 퀘스트로 얻을수있는

이속 물약

아주 유용해 유용해

 

 

이 게임은 

골드 같은게 없어서

템을 쓰레기로 교환 하는식임

 

예습하면서 미리 배워온게 있음 잡템 처리할때

 

요 3색 링크 된 아이템은 좋은걸로 바꿔준다고 하더라공

뭐였지

소켓색깔 바꿔주는 오브였나 그런거

3색3링크 템은 꼭 주워두셈!

아니 주워서 파셈 ㅋㅋ

 

 

오 퀘를 마쳤더니

주는 스킬북

모양새가

디아2 엑트2에서 주는 스킬북과 

비슷하게 생겼군

 

 

기억 잃었던 아저씨가 있는 곳인데

아직 초반이라 뭔지 모르고 지나갔는데

기억조각 모아서 여기서 뭐 연결하고 파밍하는 그런건가봄

아직도 잘 모르겠음

 

 

브루투스

엑트1 보스 같은데

디아 보스 도살자랑 비슷한 스킬을 쏴댐 ㅋㅋㅋ

뭐 비슷할수 있지

 

 

와 함성보석 

읽어보는데

8초 지속에

근접한적 100명당 주는피해 140% 증가는

어떻게 이해해야 되는 부분인지 한참 보고 있었음

 

스쳐갔던 모든 근접했던 몹들이 쌓이는걸까

한마리 있으면 1.4%가 오르는걸까

10명당인데 오타로 100명당이 된걸까

 

 

보물이 잔뜩있는

해적냄시나는 동굴도 오게됐음

 

 

사이렌 머베일

오 해적같다 하고 한참 때리다보니

 

 

문어로 변신함

해적과 문어는 뗄레야 뗄수없는 관계인가!

 

그리고 엑트를 쭉 진행중이였는데

미니맵에 빨간표시가 잔뜩 있길래 가봤더니

느린 투사체를 엄청 던지는 몹들이 있었음 ㅋㅋㅋㅋ

게다가 맞으면 슬로우까지 걸림 ㅋㅋㅋ

투사체가 하도 많아서 

소환수들이 다 죽음 ㅋㅋㅋ

빙빙 돌면서 겨우 잡긴 했는데

깜짝 놀람 이런 몹들도 있구나 하고 ㅋㅋㅋ

 

 

는 예언이였음

마을에 보라보라한 npc가 있는데

걔한테 뭐 코인인가 주면 예언을 주는데

이게 랜덤하게 필드에 몹 깔아두는건가봄

 

그리고 

갇힌? 얼어있는? 

필드에 몹들을 깨워서 먹은 에센스

일반템을 1옵 고정인상태로 레어로 바꾸는템!

오브도 이런종류가 있는데

1옵션 고정이라는 점이 좋은듯? 

 

 

허리띠가 일반템이라서

허리띠에 발라봄

에너지보호막 최대치가 붙긴했는데

일반물리피해 증가라니

 

 

그리고 레어레어 한 템을 줍고 풀어보다가

소환스킬레벨+1 붙은 템도 하나 구함

와 소환산데 개꿀띠

레지도 붙고 피맥엠맥 지능까지

여기는 홈뚫는 보석이랑 써서 꽤 오래 썼음

 

 

그리고 전설? 유니크?

템도 먹음

파랑이 많이 붙으면 좋으지

 

그리고 

야수? 뭐 거기서도 템을 먹었는데

권능 격분 인내가 뭔지 모르겠음!

무튼 공속 패캐가 붙었고

맥시멈마나가 줄어드는걸보니

법사용은 아닌듯!

근데 이것도 유니큰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