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 엑린이 엑트진도 빼고 전직도 하고 이것저것

반응형

 

요 앞에 만들었던 장갑처럼

신발을 제작할수 있었는데

옵션이 잔뜩이라 좋아보이긴 하네

야수를 잡아서

야수랑 다시 싸워서 얻는 템인듯

 

 

그리구 기억을 잃은 아저씨네 

보주도 연결해봄

 

템 잘나오네

또니크

 

 

주머니칼!

일반 치명타 확률이...

30에 50...?

와 80퍼 올라가는거임?

미친템이네 ㅋㅋㅋㅋ

쌍수 평타캐릭하나 키워도 되겠는데

 

 

그리고 바알주얼도 하나 얻음 

바알 영혼을 획득해서 뭐하지?

햇는데

한참 지나고 깨달음!

바알 스킬보석이 있는데 그걸 쓰려면 바알영혼을 충전해야대구

그걸 잘모으게 해주는건가봄!

바알 스킬은 쿨기 라고 생각하면 편할듯!

 

다크다크한

분위기 좋구염

거기에 좀비도 있어서

분위기 더 사네 

 

 

어캐됐는지

피라미드 정상에 왓더니 또 땅이 있는거임

맵이나 설정같은건

신박해서 보는맛이 있었음

 

\

엑트를 점점 넘기다 보니

전직할때가 됨

맵을 전부 밝히면서 게임을 진행했다면 

바로 전직이 가능했을텐데

당연히 그렇게 안해서 

다시 전직 조건 맞추러 가야댐

 

 

 

그와중에 

타락던전도 발견해서 다녀오고

 

 

예언도 하고

근데 이상한 템이 나오더라

깜짝상자래서

진짜상자가 나와서 깔수있는건줄 알았는데

 

 

카드를 받음

ㅇㅅㅇ

뭔데 이거

 

 

쪼렙때부터 몹들이 스킬을 쓰곤 했는데

보스급들은

엄청 범위 넓은거나

화려한 스킬도 쓰더라

보는맛도 잇꾼!

 

 

전설갑옷도 하나 먹었는데

쪼렙쪼렙스러운

증뎀 쫌씩 붙었고 레지 쪼끔 피엠쪼끔 ㅋㅋㅋㅋ

그래도 쪼렙템 치고 4솟이라서 그나마 쓰는중임 ㅋㅋ

 

 

엑트4 정도 가니까

외형이 있는거 같은 사람들도 보이기 시작

내캐릭은 

깡통 모자에 솥뚜껑 방패들고 다니는데 ㅋㅋㅋ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전직 조건을 맞춤!

 

 

여기가 입구였구만

 

 

미궁활성화 장치를 눌러 들어갔는데

아 여기서 개오래걸림

뭐해야되는지 말도 안해줘서

 

 

33렙부터 할수 있지만

이미 퀘할때 35렙인가 됐었음 ㅋㅋㅋ

전직 할떄쯤엔 38인가 ㅋㅋㅋ

 

 

이녀석만 한 3~4번은 잡은듯

 

 

아 지도수준

뭐 어떠카라고 ㅋㅋㅋㅋ

 

 

똥같이 욕하면서 하고있는데

똥같은 템도 나옴

아 부룬아네

그 뒤론 열받아서 스샷도 안찍음 ㅋㅋㅋ

쭉 진행하고 

일반 막보인듯?

 

캐릭만들때 있던 석상이 보스였던거임!

막 때렸더니

아래로 쏙~ 숨었다가

 올라오는데

숨을때마다 점점 나쁜애처럼 변했음 ㅋ

 

최종변신!

와 갠지나는 몹이 됨

잡은것도 아니고

잡을수있는게 뿌셔져서 

못잡고 도망감

 

 

씬뇨속이 도와줌

또 우리나라 사람들 날개 좋아하는거 어캐알고

그로케 

두번째 난이도

뭐라불러야대지

나이트메이라 하면 될라나 

무튼 거기 진행함

다시 엑트1 마을에서 시작하는 느낌이였는데

뭔가 미묘하게 달랐음 ㅋㅋ

 

 

 

그리고 또 찍을수 있는게 더 생겼다

엄청나게 알아될게 많으네

 

 

일반 엑1 보스 브루투스가 

옆에 묶여 있고 

뿔난 아줌마랑 같이 나옴

 

설명을 안읽어서

왜 다시 엑트1인지 모르겠지만

뭐 그런가봄

 

 

이제 슬슬 템은 안줍고 다녔더니

인벤에 폐지들만 가득한거임

오브 종류보소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얻은

소환수 옵션 에센스

와 나한테 개꿀이자나

무기나 하나 발라서 써야겠다 

개꿀소환띠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