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인더월드

반응형

















열시미 와우 군단을 즐기고있습니다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 군단


이 열린지 한달이 넘었는데


저는 복원주술사를 키우고


풍운 수도사까지 키우며 


즐거운 여행을 하고있었습니다





이것은 풍운으 무기라능!!!






시나리오를 하면 친절하게도


이름을 크게 띄워줍니다


중요한가봐여


그치만 누군지 모름








풍운을 키우고


드루이드를 새로 키웠답니다


이번 확장팩부터 이중특성이 사라지고 모든 특성을 사용가능해져서


드루이드는 무려 4특성을 전부 할수있는 정말 하이브리드가 되었네여






대신에 유물 무기 얻는 퀘슽트도 4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슬롯도 4칸이나...








말퓨리온과 함께 하는 모습이네여


저의 와우 화면인데


데빌 블랙에디션 하단집중을 사용하고있습니다 ^-^








아즈샤라눈에서 사냥하다 나온 주술사 히든? 무기룩


잔달라 느낌이 있는 뱀이 칭칭감긴


무기룩 





그리고 이제 4번째 캐릭터 흑마법사를 키울 예정입니다


흑마는 


초보자 혹은 복귀자를 위한 


가이드 겸 팁....이랄것도 없지만


을 겸한 일기장식으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


만렙을 3개나 키웠으니까 그 경험을 바탕으로!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