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서바이벌

반응형

 

디아 틈틈히 하다가

아크 땡겨서 설치하고 

느긋하게 즐겨봄

하드코어로 ㅋㅋㅋㅋ

 

 

뗏목 만들어서 경치 구경하면서 놀러다니는데

상어 시체가 떠오르길래

캐러 와보니

알파 메갈로돈이 죽어있음! 두둥!

근데 시체는 안캐짐

 

 

 

갓설치하고 한참동안

화면 뭉개짐이 심했는데

슬슬 갠차나짐

 

 

 

무려 하코 3호기까지 키우면서 뗏목끌고 여행다녔는데 쥬금

 

 

 

미친 다이어울프뇨속

 

 

 

배율 거의 손안대고 겜하니까 엄청 오래걸리더라

테리지노 잡는데

와 기절 수치 내려가는게

진짜 장난 아니더라

 

 

 

파라만 데리고 다니다가

테리지노 하나 테이밍 했더니 든든

아 근데

테리 안장 레벨이 엄청 높더라 ㄲㅂ

 

 

테리지노를 테이밍 할때까지

캐릭이 엄청 바껴서 

하코 8호기였음

 

그러다가

스팀창을 봤는데

새 DLC를 파네? 제네시스?

소식같은거 몰랐다가 갑자기 아니까 

개꿀인듯

바로 사서 

혼자 서버 열어서 할랬는데

서버매니저에 제네시스 맵이 안뜨길래

비공식 서버 아무데나 접속해봄

 

 

언오피셜 서버는 디코로 운영하는구나 

(지금까지 아크 하면서 다른 서버 거의 안가봄ㅋㅋ)

 

 

??? 

캐릭터 옆에 로보트가 따라다님

대충 찾아보니

제네시스는 

아크 엔딩 이후 내용인가봄

 

 

 

 

이지 지역에서 시작했는데

밀림에

버섯도 있고

 

새맵이 신기하고 좋음

 

 

 

빈몸이라

죽으면서 리스폰 지역 여기저기 가봤는데 ㅋㅋㅋ

달 같은 맵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중력이 낮아서

점프 한번에 붕뜨는데

살아가기 힘든 지역인듯 몹도 많았고 ㅋㅋㅋ

신ㅡ선

 

 

젤 마지막으로 고른데가 화산 지역이였음

그 앞에는 설산 지역이였고

더 앞에는 섬이였던걸로

또 찾아본 바로는

바다 컨셉이라고

보스가 물에 살고

뭐 그랬는데 

일반맵들 하면서도 

보스는 구경도 못해봐서 ㅋㅋㅋ

 

 

화산 지역에 막 화산 터지고

물 솓아나고

난리였는데

여기서 살았음 

 

 

 

나무 빽빽히 찬거보단

돌맹이 평지가 더 좋아서

삭막하긴 하지만 

서버가 배율이 높아서 

살기 힘들진않더라

 

 

제네시스 변종들이 지들끼리 막 있음

저거 뭐더라

마그마사우루스 였나 

엄청 큰거랑 

X 뭐 렉스가 옆에 엄청 많아서

괴롭힘 많이 당함

 

 

 

마그마가 나무에 껴있어서 화살로 떄려잡음

이뇨속이 근접 공격은 모르겠는데

입에서 

메테오를 쏨 ㅋㅋㅋㅋ

 

 

하도 쎈몹이 많아서

아르젠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아르젠 140짜리 테이밍 하고 안장 채우고 보니

.....제네시스 맵 기본설정이

날탈이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

아 아르젠 타고 관광 다닐랬는데

현타옴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 비공식서버 #1  (0) 2020.03.03
아크 제네시스 달 우주 루나 지역에서 살아남기!  (0) 2020.02.29
나홀로 아크 세상에  (0) 2020.02.23
아크도 하드코어!  (0) 2019.07.26
더센터 짜잘이  (0) 2019.04.27
TAGS.

Comments